㈜비와이엔블랙야크 관계사인 ㈜동진레저가 전개하는 아웃도어 컬처 브랜드 마운티아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해 30일까지 9일간 ‘아우터 초특가 대전’ 및 ‘1+1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운티아 ‘아우터 초특가 대전’은 겨울 다운재킷 28종을 비롯해 바람막이, 베스트 등 약 50가지 스타일의 겨울 아우터 제품들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특히 트렌디한 숏다운 제품인 ‘라크M다운재킷’ ‘벡스M다운재킷’ 등 올해 가을겨울 신상품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마운티아는 ‘1+1 특별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겨울 아우터 3종 중 같은 제품을 두 개 선택하면 더 큰 폭으로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아우터는 카디건처럼 입을 수 있는 슬림형 다운재킷 ‘피나B다운재킷’과 한 가지 제품으로 두 가지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한 리버서블 플리스 재킷 ‘모크M재킷’, 파일 플리스 소재로 한겨울 이너로 활용할 수 있는 부드러운 착용감의 ‘플리웜재킷’ 등이 있다.
두 행사 모두 전국 마운티아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별도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매장은 제외다.
마운티아 관계자는 “위드 코로나로 비교적 활동이 자유로워진 만큼 편안한 홈웨어로 가득 찬 옷장을 기능성 외출복으로 채울 기회”라며 “특히 올겨울 매서운 한파가 예고된 만큼 보온성을 챙길 수 있는 따뜻한 아우터들을 다양하게 준비했으니 블랙프라이데이 쇼핑의 즐거움을 마운티아와 함께 하길바란다”고 전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