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데이식스(DAY6) 원필의 ‘필모그래피’(Pilmography) 추가 공연이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원필은 오는 26일과 27일 양일간 서울 노원구 광운대학교 동해예술관에서 첫 번째 솔로 콘서트 ‘필모그래피’의 추가 공연을 개최한다. 27일에는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 유료 생중계를 동시 진행하고 오프라인 공연장의 열기를 함께 나눈다.
이번 추가 공연은 오는 28일 해군 입대를 앞둔 원필이 “입대 전날까지 마이데이(팬덤명)와 함께하고 싶다”는 의견에 따라 결정된 것이다.
추가 공연 티켓은 마이데이 3기에 한해 모닝 회원은 3월 7일, 이브닝 회원은 10일로 해당 일자 오후 8시부터 오후 11시59분까지 팬클럽 선예매를 진행했다. 이어 14일 오후 8시에 일반 예매가 시작됨과 동시에 오프라인 공연 티켓이 전석 매진을 기록해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원필은 지난 11일부터 13일까지 사흘간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첫 솔로 단독 콘서트 ‘필모그래피’를 열고 관객과 만났다. ‘필모그래피’는 2019년 12월 ‘데이식스 2019 크리스마스 스페셜 콘서트 ’더 프레젠트‘(The Present)’ 이후 국내에서 진행한 첫 번째 대면 콘서트이자 원필의 첫 단독 공연으로 특별한 의미를 갖는다.
원필은 첫 단독 콘서트를 위해 공연 일자별 색다른 커버곡을 마련했고,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여 팬들을 즐겁게 했다. 특히 사흘간 펼쳐진 원필의 첫 솔로 공연은 일반 예매가 시작됨과 동시에 매진을 기록한 바. 이로써 원필은 첫 솔로 콘서트 5회 공연 모두 매진이라는 진기록을 세우게 됐다.
2015년 9월 데이식스로 데뷔한 원필은 두 차례 대규모 월드투어를 비롯해 100회 이상의 밴드 라이브 콘서트를 통해 무대 실력을 갈고닦았다. 데이식스를 비롯해 그룹 첫 유닛 데이식스 (이븐 오브 데이)(DAY6 (Even of Day)), 솔로 정규 앨범까지 곡 작업, 보컬, 악기 연주 등 다방면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선사했다. 또한 뮤지컬, 웹드라마로 연기에 도전해 감정 표현의 폭을 넓히며 다채로운 매력을 펼쳤다.
한편 원필의 군 입대를 하루 앞두고 개최되는 솔로 콘서트 ‘필모그래피’의 27일 공연 실황은 비욘드 라이브 온라인 유료 생중계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