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더욱 편안하고 기분 좋은 봄을 위해 활동성과 스타일 모두 갖춘 ‘드라이 코튼 트레이닝 셋업룩’을 선보였다.
드라이 코튼 후디 티셔츠는 캐주얼한 느낌으로 부드러운 재질과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인 내추럴 코튼 소재를 사용했다. 해당 소재를 내구성 있는 조직으로 활용해 장시간 착용에도 캐주얼한 감각과 옷 자체의 컴포트한 핏을 최대한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이면에 신체의 땀과 수분을 빠르게 흡수 및 건조시켜 체온 밸런스를 조절하는 이엑스 드라이 소재를 적용해, 격한 아웃도어 활동에도 쾌적한 컨디션 유지에 도움을 준다. 남녀 공용으로 색상은 블랙, 그레이가 있다.
아웃도어, 원마일웨어는 물론 트렌디한 분위기의 데일리룩으로도 활용 가능한 해당 후디 티셔츠와 함께 세트로 입기 좋은 남성용 드라이 코튼 컴포터블 팬츠도 있다. 앞선 티셔츠와 마찬가지로 내추럴 코튼과 이엑스 드라이 소재를 적용해 장시간 입어도 산뜻한 착용감과 높은 활동성이 특징이다. 부담 없는 컴포트한 핏으로 색상은 블랙, 그레이가 있다.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커플룩, 시밀러룩으로 입기 좋은 여성 셋업룩도 제안한다. 트렌디한 무드로 다양한 장소에서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드라이 코튼 맨투맨 티셔츠는 탄탄한 내구성을 갖춘 내추럴 코튼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과 모양 변형이 적은 점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이면엔 레드페이스만의 자체 기술인 이엑스 드라이 소재를 적용해 야외활동 시 최적의 컨디션 유지를 돕는다.
맨투맨 티셔츠와 셋업을 완성하는 데 제격인 여성용 드라이 코튼 8부 우먼 팬츠도 가벼운 산행 또는 운동 시 아웃도어룩, 혹은 일상생활 데일리룩 코디로 활용하기 좋다. 내추럴 코튼과 이엑스 드라이 소재를 사용해 편안하고 산뜻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허리둘레 조절이 가능한 스트링이 있어 사이즈에 맞게 편리하게 착용 가능하며, 8부 기장의 스트레이트핏으로 스타일리시함을 더했다.
짧은 기장과 베이식한 핏으로 다양한 상의에 맞춰 입기 좋은 드라이 코튼 4부 팬츠는 내추럴 코튼 소재를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남성용 봄여름 팬츠이다. 앞서 소개한 드라이 코튼 티셔츠, 팬츠와 마찬가지로 이면에 흡습 및 속건 기능이 뛰어난 이엑스 드라이 소재를 사용했다. 다가오는 봄여름 아웃도어 활동 시 스포티하고 자유로운 느낌을 연출하기 좋아 더욱 활용도가 높다. 색상은 블랙, 그레이가 있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단계적 일상 회복에도 불구하고 오랜 기간 재택근무, 집콕 생활을 하면서 편안한 옷을 선호하게 된 심리가 지속되고 있는 추세”라며 “아웃도어 활동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단연 몸이 편안한 것이기 때문에 올봄 아웃도어 또는 원마일웨어는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감성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스타일의 상품을 고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