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에는 강렬한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동시에 일교차에 대비하기 위한 기능성 의류를 착용하는 게 좋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세련된 ‘페이즐리 컬렉션’을 선보이며 밋밋할 수 있는 아웃도어 스타일링에 생기를 불어넣었다. 티셔츠, 스웨트 셔츠, 쇼츠 등 기본 아이템부터 백팩, 모자 등 다양한 제품에 적용해 데일리 혹은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다. K2는 일상에서 입을 수 있게 디자인한 기능성 티셔츠를 선보인다. 초냉감 아이스 나일론 원사로 제작한 ‘코드 10’은 온도·습도 조절 능력이 우수해 한 여름에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야마하 골프는 오랜만에 야외 스포츠에 나선 골퍼를 위해 강한 봄바람에도 안정적인 샷을 즐길 수 있도록 방향성과 안정성에 특화된 VD59드라이버를 선보였다. 관성모멘트를 한계까지 구현해 볼이 날아가는 동안 흔들리거나 휘어짐이 적어 장타를 만들어내는 능력이 탁월하다.
소중한 사람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세계 판매 1위 스카치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의 특별 컬래버레이션을 눈여겨보길 바란다. 조니워커는 6월까지 국내 5성급 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 ‘콘래드 서울’을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포토존, 쇼케이스 등을 마련해 조니워커만의 모던 럭셔리 감성을 느낄 수 있게 했다. 또한 스위트룸과 바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
괌정부관광청은 22일까지 롯데면세점 본점 스타라운지에서 사진전을 개최한다. 탁 트인 바다와 다채로운 액티비티, 괌의 오랜 역사를 담은 아름다운 사진 작품 40여 점을 감상한다면 눈으로 미리 여름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