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세이션·스타디움 이후 5년 만에 기획
케이팝부터 힙합·EDM까지 다양한 장르 구성
오는 10월 1일부터 3일까지 개최
하이네켄코리아는 새로운 콘셉트 뮤직 페스티벌 ‘하이네켄 스타믹스(Heineken presents StarMixx)’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센세이션과 스타디움 등 차별화된 뮤직 페스티벌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해온 하이네켄이 5년 만에 새로운 뮤직 페스티벌을 선보인다. ‘리프레쉬 유어 뮤직(Refresh Your Music)’을 테마로 한 하이네켄 스타믹스는 오는 10월 1일부터 3일까지 열릴 예정이다. 개성과 취향을 중시하는 MZ세대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한 음악 장르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고 하이네켄 측은 소개했다.
뮤직 페스티벌 타이틀인 스타믹스는 하이네켄을 상징하는 ‘스타(Star)’와 다양한 음악 장르와 지역, 취향 등을 의미하는 ‘믹스(Mix)’를 합친 합성어다. 케이팝(K-POP)과 힙합, R&B, EDM 등 다양한 음악 장르 공연이 펼쳐진다. 각 장르를 대표하는 글로벌 톱 아티스트부터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까지 약 40여명이 무대를 꾸민다.
하이네켄은 이번 뮤질 페스티벌 기간 동안 Z세대를 타깃으로 최근 새롭게 선보인 하이네켄 실버와 논알콜 음료 하이네켄 0.0, 하이네켄 오리지널 등 다양해진 제품들로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박지원 하이네켄코리아 상무는 “하이네켄은 음악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면서 브랜드 특유의 즐거움을 선사해 왔다”며 “오랜만에 소비자들과 만나는 자리인 만큼 이전보다 새롭고 커진 스케일로 하이네켄만이 보여줄 수 있는 다채로운 경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2022 하이네켄 스타믹스 참가 아티스트 라인업은 향후 순차적으로 발표 예정이다. 티켓은 오는 23일부터 판매에 들어간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