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팀은 지난 14일 오후 6시 공식 SNS에 데뷔 앨범 ‘퍼스트 하울링 : 미(First Howling : ME)’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데뷔 준비에 나섰다.
앤팀은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의 첫 글로벌 보이그룹이다. 이번 앨범에는 방시혁 총괄 프로듀서의 진두지휘 아래 방탄소년단,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과 작업한 하이브 프로듀서진이 나섰다.
타이틀곡 ‘언더 더 스킨(Under the skin)’을 포함해 ‘신트 오브 유(Scent of you)’, ‘버즈 러브(バズ?·BUZZ LOVE)’, ‘더 파이널 카운트다운(The Final Countdown)(&TEAM ver.)’ 총 4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언더 더 스킨’은 이모 펑크(Emo Punk)와 힙합이 결합됐다. 9명의 소년이 어디선가 들려오는 하울링을 통해 서로의 존재를 깨닫고 하나의 팀으로 뭉치는 순간을 그린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메인 프로듀서 슬로우 래빗(Slow Rabbit)을 필두로 유튜브 조회수 2억5000만뷰의 히트곡 ‘시끄러워(うっせぇわ)’를 만든 보컬로이드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쇼도우(syudou), 프로듀서 겸 음향 감독 소마 겐다,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에 참여한 멜라니 폰타나 등이 크레딧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앤팀은 오는 17일, 19일, 21일 타이틀곡 ‘언더 더 스킨’의 세 가지 버전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한다. 22일 0시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와 음원을 발표한다. 이어 12월 7일 데뷔 앨범 ‘퍼스트 하울링’을 정식 발매할 계획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