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코리아는 15일 애니메이션 캐릭터 ‘포켓몬’과 협업한 ‘푸마X포켓몬 컬렉션’을 선보이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이번 포켓몬 컬렉션은 피카츄와 이상해씨, 파이리, 꼬부기 등 4개 캐릭터 디자인이 적용된 스니커즈와 의류 제품으로 구성됐다. 스니커즈는 브랜드 아이코닉 제품인 스웨이드 클래식과 슬립스트림, 라이더FV, RS-X 등 4종이 있다. 제품에 따라 캐릭터를 상징하는 디자인과 컬러가 적용됐다. 텅 라벨과 인솔, 힐에는 숨겨진 디테일을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동일한 디자인 키즈 제품도 함께 출시돼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의류는 셰르파 재킷과 티셔츠, 후드티, T7 셋업 등을 준비했다.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했다. 포인트 액세서리로 활용할 수 있는 비니도 판매한다. 스니커즈에 적용된 캐릭터 외에 다양한 포켓몬 캐릭터가 적용된 의류 제품도 선보인다. 푸마코리아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포켓몬 인기 캐릭터를 활용해 어른과 아이들이 모두 즐길 수 있는 제품을 기획했다”며 “남녀노소, 나이를 불문하고 인기가 있는 만큼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푸마X포켓몬 컬렉션은 푸마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비롯해 ABC마트와 폴더, JD스포츠 등 슈즈 멀티스토어에서 판매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