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친앳홈이 국가 브랜드 대상 수상을 기념해 독일 슈미트사와 제휴해 ‘슈미트 올 클린 자동 충전 로봇 청소기’를 특별가에 선보인다. 독일 슈미트사는 초정밀 센서 등 정밀 가공 분야 최고의 기술력을 가진 회사이다.
로봇 청소기의 핵심 기술은 슬림하면서도 얼마나 강력한 흡입력을 지니느냐에 달려 있다. 높이가 낮아야 침대, 가구, 쇼파, TV장 밑의 손이 안 닿는 곳까지 완벽한 청소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슈미트 올 클린 자동충전 로봇 청소기는 높이 7cm의 초슬림을 실현하면서도 초강력 흡입력을 갖추었으며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또한 충전대 자동 복귀 충전 시스템에 스마트 범퍼 센서 시스템과 IR 추락방지 센서를 내장했다. 미세먼지부터 큰 입자의 먼지 청소, 물걸레 청소가 동시에 가능하며 1회 자동 충전으로 1시간 이상 작동이 가능하다. 양방향 듀얼 사이드 브러시를 탑재해 구석진 부분 청소까지 완벽하게 케어할 수 있다. 방문턱은 가볍게 넘나들 수 있고 가볍게 분리되는 대용량 먼지통으로 넓은 공간도 무리 없이 청소할 수 있다.
키친앳홈은 정상가 55만 원의 ‘슈미트 올 크린 자동 충전 로봇 청소기’를 17만9000원에 판매한다. 물걸레 패드 2장과 필터 청소용 브러시가 동봉되며 철저한 애프터서비스(AS)를 보장한다.
제품 구매는 직통 전화와 키친앳홈 자사 쇼핑몰에서 가능하다. 쇼핑몰에서 회원 가입 구매하면 3000원 추가 할인(결제 시 포인트 사용)을 받을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