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쏭크(Sonc)에서 쉬폰 페이스 클렌저와 글레이즈 바디 스크럽의 클렌저 2종을 선보였다. 페이스와 바디를 위한 긍정 클렌징을 표방하는 브랜드 특성에 맞게 개운함이 부족한 약산성 천연 계면활성제 제품의 단점을 완벽하게 보완해 순하고 부드럽게 클렌징 되지만 깔끔하고 개운하게 씻어 준다. 뿐만 아니라 보습은 충분히 공급해 사용 후 만족도가 뛰어나다.
쏭크 쉬폰 페이스 클렌저는 섬세한 쉬폰 거품이 더러움을 깔끔히 제거하고, 세안 후 피부에 부드러움과 촉촉함을 남기는 얼굴용 세안제다. 코코넛 지방산과 코코넛 오일에서 유래한 복합 천연계면활성제를 함유해 순하고 부드럽게 씻어준다. 병풀 추출물, 녹차 추출물, 불가리스쑥 추출물 등의 성분들은 피부 진정을 돕는다. 쏭크의 7가지 버섯성분과 알란토인. 히알루론산 등이 클렌징 후 촉촉함을 더해 건조함을 예방한다.
브라운 색의 쏭크 글레이즈 바디 스크럽은 불필요한 피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매끄럽고 윤기나는 피부로 가꾼다. 신진대사 둔화로 누적된 바디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주는 효과가 탁월하다. 폴리페놀 성분이 풍부한 카카오 추출물을 다량 함유해 피부를 탄력 있고 활력 있게 가꾼다. 스크럽제로 함유되어 있는 호두나무열매 껍질이 매끈한 피부로 가꾸고 호호바씨오일, 하알루론산, 알란토인 등의 보습성분이 촉촉하면서도 부드러운 사용감을 남긴다.
두 제품 모두 쏭크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복합 천연아로마 오일 ‘러스트 인더 가든( Lost in the Garden)’ 향을 은은하게 담았다. 꽃과 풀, 과일향의 복합 아로마 향이 기분 전환을 돕고 활력을 더한다.
클렌징 제품은 튜브 용기 모두 재생 플라스틱 소재인 ‘PCR(Post-Consumer Recycled, 포스트 컨슈머 리사이클)’ 글로벌 표준 50%를 사용했다.
쏭크 안티에이징 제품도 인기
쏭크는 나이와 계절, 환경 등 따라 매일 달라지는 피부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맞춤 스킨케어를 제안한다. 복합성피부 및 노화 예방을 위한 ‘달세뇨’ 라인과 건성피부 및 적극적인 안티에이징 개선을 돕는 ‘달세뇨 포르테’ 라인이 있다. 주름, 미백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에센스와 크림의 2단계 스킨케어로 구성됐으며 피부 상태에 맞춰 시너지 크림을 섞어 사용할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