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joy Life]롯데마트
크리스마스 시즌 맞아 25일까지 최대 50% 할인
실바니안-헬로카봇 등 토이저러스 단독 상품부터
닌텐도 스위치 인기 타이틀 27종도 할인 판매
즐겁고 풍성한 크리스마스를 위해 롯데마트 ‘토이저러스’가 나선다.
토이저러스는 롯데마트가 운영하는 완구 전문 매장으로 어린이부터 키덜트족의 취향까지 저격하는 다양한 상품을 갖추고 있다. 또한 차별화된 완구 전문 매장으로 거듭나기 위해 올해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산리오 캐릭터 전문 매장 ‘산리오 마켓’을 토이저러스 청량리점을 포함한 3개 매장에 선보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인기 캐릭터 완구, 전자게임, 파티 장식용품 등 다양한 행사 상품을 선보이고 25일까지 최대 50% 할인 및 상품권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오직 토이저러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유아들에게 인기가 좋은 ‘실바니안 주차장이 있는 파랑지붕 이층집 세트’를 20% 할인하며, ‘헬로카봇 하이퍼빌리언 세트’는 엘포인트 회원에게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대표적인 블록 완구 ‘레고’ 126개 품목도 최대 40% 할인하며, 레고 전 품목 10만 원 이상 구매 시 ‘2023 플래너&캘린더 세트’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선물로 상승 트렌드를 보이고 있는 ‘캐릭터 콘텐츠 완구’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실제로 토이저러스의 12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실적을 살펴보면 ‘타요’ ‘뽀로로’ ‘카봇’ 등 캐릭터 콘텐츠 완구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0% 신장하고 있다.
이에 아이들의 ‘최애’로 손꼽히는 캐릭터 대표 상품인 ‘레스큐 타요 포크레인 주장비 타워플레이 세트’ ‘타요 긴급출동 디럭스 플레이세트’와 ‘뽀로로 하우스’ ‘뽀로로 코딩컴퓨터’ 등 다양한 캐릭터 콘텐츠 상품들을 판매한다.
전자게임 할인 행사도 준비했다. ‘닌텐도 스위치 OLED 스칼렛 바이올렛 에디션’과 ‘스위치 포켓몬스터 스칼렛&바이올렛’을 함께 구매하면 1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그리고 ‘닌텐도 스위치 포켓몬스터 시리즈’ 타이틀 10종을 1개 구매 시 10%, 2개 이상 구매 시 20% 할인하며, ‘마리오카트 디럭스8’을 포함한 닌텐도 스위치 인기 타이틀 27종도 기존 판매가보다 20% 저렴하게 판매한다.
더불어 즐겁고 재밌는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파티용품들도 판매한다. ‘파티데코’ 브랜드 전 상품은 60% 브랜드 세일을 진행하며, 머리띠와 빨간코가 포함된 ‘루돌프코 헤어밴드 세트’, 크리스마스 복장 ‘산타모자’와 ‘해동 산타망토세트’까지 가족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이 외에도 롯데마트는 25일까지 엘포인트(L.Point) 회원에 한해 완구 전 품목을 행사카드(롯데·신한·비씨·NH농협카드)로 6만 원 이상 구매하면 1만 원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준비수량 소진 시 조기종료)을 진행한다.
김경근 롯데마트 TRU(토이저러스)팀장은 “국내 최대 장난감 전문 매장인 토이저러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준비했다”며, “매장에 방문해 가족들과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르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