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적하고 편안한 도심 호텔에서 머물며 휴가를 즐기는 호캉스가 나날이 인기를 더하고 있다. 올해 특급호텔에서 내놓은 다양한 테마 패키지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 웰니스 인투 유어 라이프(Wellness into Your Life)
탁 트인 도심 전망, 또는 서울의 랜드마크인 N 타워 뷰의 객실에서 1박을 하며 웰니스 라이프를 즐기는 패키지다. 먼저,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르메딘(LEMEDIN)’의 16만원 상당 페이셜 트리트먼트 기프트 카드를 주는데, 도보 3분 거리(280m)에 있는 르메딘 본점(역삼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유러피언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AC 키친’에서 조식 뷔페(2인), 커피와 쿠키가 제공되는 ‘AC 라운지’ 무료 이용(2인) 혜택도 있다. 자녀 동반 고객은 키즈 라운지 ‘리틀 챔피언’을 이용할 수 있다. AC 피트니스 이용도 무료다.
프리미어 풀, 코너 스위트, 프리미어 스위트, 프리미어 풀 스위트 룸 투숙 시 프리미어 라운지 해피아워 무료 이용(2인) 혜택을 받는다. 프리미어 라운지에는 국내외 유명 작가들의 예술적 감각이 돋보이는 아트 월이 자리하고 있다. 사우나도 무료 이용(2인)이 가능하다. ‘르메딘’의 16만원 상당 기프트 카드 2개를 받을 수 있다. 특히, 프리미어 풀 룸이나 프리미어 풀 스위트 룸은 이국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럭셔리 스파 가든을 연상시키는 야외 테라스에 사계절 따뜻한 수온이 유지되는 프라이빗 풀을 갖추고 있다.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스파 레스트풀 이스케이프(Spa, a Restful Escape)
시원스레 펼쳐진 서울 시티뷰를 바라볼 수 있는 객실에서 휴식을 취하고, 프리미엄 스파 브랜드 ‘더 트리니티 스파’ 서비스를 받는 혜택으로 구성됐다. 스파 서비스는 이 호텔과 같은 센터필드 웨스트 타워 2층에 있는 ‘더 트리니티 스파 강남점’에서 시그니처 케어 프로그램 4종 중 1가지를 골라 2인이 이용할 수 있다. 더 트리티니 스파의 스킨케어 브랜드 ‘위뜨’의 시그니처 네롤리 미스트 1개를 선물로 준다. 지중해 연안의 오렌지 비터 꽃에서 추출한 네롤리 오일의 그윽한 향기가 심신의 스트레스를 완화시켜주는 제품이다. 26층 ‘조선 웰니스 클럽’의 피트니스와 수영장 이용 혜택은 물론이다.
그랜드 마스터스, 그랜드 마스터스 베이 객실 투숙 시, 25층 그랜드 리셉션에서 시그니처 커피&쿠키 서비스와 뷔페 레스토랑 ‘콘스탄스’에서 조식(2인) 혜택이 주어진다. 와인과 함께 카나페, 치즈 등으로 구성된 플레이트를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스테이 딜라이트’ 서비스도 제공된다. 스위트 객실의 경우에는 ‘1914 라운지앤바’에서 이용할 수 있는 ‘1914 팰리스 서비스’ 혜택이 제공된다. 4월 30일까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프렌즈 개더링(Friends Gathering)
특별한 날을 기념해 반얀 프레지덴셜 스위트에서 1박을 하며 친구들과 프라이빗 파티를 진행할 수 있도록 기획된 패키지다.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 조식(4인)을 제공한다. 파티 분위기를 북돋울 플라워 팔찌와 생화 부케, 풍선 데커레이션, 와인 1병과 치즈 플래터, 몽상클레르의 시그니처 케이크가 준비된다.
반얀 프레지덴셜 스위트는 객실 중 가장 높은 층에 있으며 삼면이 유리창이어서 도심 풍경을 파노라마처럼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약 100평의 복층 구조로 널찍한 침실 2개를 갖추고 있다. 객실 내 릴렉세이션 풀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이 패키지는 올해 연말까지 이용 가능하며 최소 3일 전 예약 필수.
목시 서울 인사동 스윗 헌터(Sweet Hunter)
제철 과일을 활용한 디저트와 와인으로 구성된 애프터눈 티 세트를 즐기며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1박 패키지다. 스타일리시한 소품이 돋보이는 객실에서는 익선동 뷰를 감상할 수 있다. 특색 있는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루프톱 바인 ‘바 목시(BAR MOXY)’에서 웰컴 드링크 2잔과 애프터눈 티 2인 세트가 제공된다. 애프터눈 티 푸드는 2단 플레이트에 가득 담긴 10여 가지의 디저트와 세이보리 메뉴다. 샤인 머스캣 에그 타르트, 홍차 무스 케이크, 단호박 스콘, 멜론과 하몽, 푸아그라 볼, 훈제연어 샌드위치 등이 인기를 모은다.
이색 테마 액티비티 공간인 ‘플레이 목시’와 비즈니스 업무도 할 수 있는 여유로운 분위기의 ‘그랩 앤 고 라운지’,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3월 31일까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로맨틱 모먼츠(Romantic Moments)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위한 1박 패키지다. 넓은 공간감과 우아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주니어 스위트’에서 즐기는 프라이빗 풀코스 디너를 비롯해, 미니 플라워 부케, 셀프 스튜디오 커플 촬영권까지 제공한다.
인룸 다이닝 코스는 이번 패키지를 위해 구성됐다. 먼저 애피타이저는 캐비어, 훈제 연어, 가든 샐러드다. 메인 메뉴로 버섯 스프와 트러플 크림, 레드 와인 소스를 곁들인 한우 안심 스테이크와 홀랜다이즈 라구 소스로 조리한 오븐 로브스터 구이를 즐길 수 있다. 시나몬 파나코타 등 디저트까지 풍성한 4코스 디너와 레드 와인 1병이 함께 나온다. 또한, 이 호텔 플로리스트들이 제작한 미니 플라워 부케가 함께 전달된다. 이 패키지는 3월 11일까지 예약해야 한다. 투숙 기간은 2월 10일부터 14일까지, 3월 10일부터 14일까지.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소피텔 위드 몽 쁘띠 티고(Sofitel with Mon Petit Tigo)
이 호텔의 시그니처 캐릭터인 아기 호랑이 ‘티고(Tigo)’를 즐길 수 있는 컨셉 룸을 출시했다. 서비드스 레지던스의 원 베드룸 시그니처 스위트를 아이 놀이 공간으로 탈바꿈시킨 것. 객실 곳곳에 캐릭터가 가득하다. 하루 2개 객실만 운영. 간단한 취사 시설과 조리 도구가 구비된 주방이 있다.
티고 컨셉 룸에 1박을 머물면서 티고 웰컴 기프트 세트(티고 인형과 컬러링 북 & 색연필 세트)와 키즈 배스 세트, 스낵 세트를 선물로 받는다. 또한 페메종 조식(성인 2인, 어린이 1인)과 키즈 라운지, 수영장, 피트니스 무료 이용 혜택도 제공한다.
계수미 기자 soomee@donga.com 사진/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목시 서울 인사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제공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