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봄·여름(S/S) 시즌을 맞이해 메이크업 신제품을 출시한다. 4가지 컬러로 구성된 아이섀도 ‘쿼드 아이 컬러’를 선보이며, 립 틴트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리퀴드’의 새로운 컬러도 내놓는다.
활용도 높은 최적의 4색 조합 담은~ 아이섀도 팔레트 ‘쿼드 아이 컬러’
신제품 ‘쿼드 아이 컬러’는 자연스럽고 활용도가 높은 4가지 컬러를 한 제품에 담아낸 아이섀도 팔레트로 총 3가지 조합을 선보인다. 헤라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아모레퍼시픽 연구소가 함께 오랜 기간 연구 끝에 최적의 4색 조합을 담아냈다. 기존 헤라 제품 대비 15% 이상 작아진 입자가 눈가에 부드럽게 밀착돼 발색력과 지속력이 뛰어나다. 컬러에 따라 제형을 다르게 설계해 하나의 팔레트로도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피부 톤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봄 컬러, 립 틴트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리퀴드’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리퀴드’는 지난해 출시된 벨벳 제형의 립 틴트로 편안한 사용감과 뛰어난 지속력으로 인기를 끌었다. 올해는 맨 얼굴에 발라도 부담 없을 만큼 자연스러우면서 피부 톤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3가지 컬러를 추가로 선보인다.
헤라는 이번 신제품을 활용한 ‘뉴트럴 소프트 룩’ 연출법도 함께 공개한다. 헤라 관계자는 “올해 트렌드는 가볍고 자연스러우면서도 간결한 포인트가 있는 메이크업”이라고 일러주며, “피부 톤이나 메이크업 실력과 상관없이 누구나 적용할 수 있으면서 각자 분위기에 맞게 연출할 수 있는 4가지 룩을 제안한다”라고 전했다.
올봄을 함께할 헤라의 신제품은 헤라 전국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 아모레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볍고 촉촉한 저자극 수분 선크림 ‘UV프로텍터 멀티디펜스 프레쉬’
헤라가 새로 출시하는 선 케어 제품 ‘UV프로텍터 멀티디펜스 프레쉬’는 가볍고 촉촉한 수분 에센스 타입이다. 피부에 얇고 균일하게 발리는 것이 특징으로 흡수력이 좋아 바른 직후에도 끈적임 없이 촉촉하다. 헤라의 생체수 유지 기술(Cell-Bio Fluid SyncTM2.0)을 적용해 피부 깊숙이 수분을 전달한다. 제품에 함유된 L-아르기닌(아미노산)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 수분 손실을 막아줘 우수한 보습력을 선사한다.
자외선 차단은 물론, 미세먼지와 블루라이트로부터도 피부 보호
자외선 차단 지수 SPF50+/PA++++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미세먼지와 블루라이트 등 생활 속 유해 환경으로부터도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3중 기능성 제품으로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주름 개선과 미백 효과도 경험할 수 있다.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헤라는 자외선 차단 기술력과 제품력을 인정받아 17년 연속 국내 선 케어 브랜드 부문 1위를 유지하고 있다(칸타 월드패널 조사 기준, 2006~2022). 이번 신제품은 헤라 전국 백화점 매장, 올리브영 등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아모레몰, 주요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