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 Health]
치아 미백과 구취 동시 관리하는 미백과학 치약,
잇몸 염증 예방하는 그린 프로폴리스향 치약, 젠티스트 솔티 치약
아모레퍼시픽 덴탈 전문 브랜드 메디안과 젠티스트가 기능성 신제품을 잇달아 출시했다. 먼저, 메디안은 치아 미백과 구취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미백과학 치약을 내놓고, 잇몸 염증을 예방하는 그린 프로폴리스향 치약도 출시했다. 젠티스트는 뉴질랜드 99% 정제소금을 함유한 젠티스트 솔티 치약을 선보였다.
미백과학 치약은 식약처 허가를 받고 치과 미백 시술 성분으로도 사용되는 과산화수소(35%)를 미백 치약 허용 함량치인 0.75%까지 함유했다. 임상 시험 결과, 미백과학 치약 사용 3개월 후 치아 밝기가 대조군 대비 5.7배 향상되는 것을 확인하며 치아 미백 효과를 입증했다.
치아 미백뿐 아니라 구취 관리도 가능하다. 사용 직후 구취 유발 성분이 67% 감소했다. 멘톨과 민트 성분의 강력한 상쾌함과 함께 12시간 동안 구취 억제 효과를 지속한다.
메디안 그린프로폴리스향 치약, 잇몸 염증 88% 예방
메디안 그린 프로폴리스향 치약은 잇몸 염증을 88% 예방하고 잇몸질환 원인 균을 99.9% 억제한다. 미국 비영리 환경단체 EWG에서 그린 등급으로 인증 받은 불소를 1450ppm 함유해 강력한 충치 예방 효과는 물론 7가지 무첨가 처방으로 온 가족이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브라질 청정 고산 지대에서 채취하는 그린 프로폴리스는 일반 프로폴리스에서 볼 수 없는 ‘아르테필린C’ 성분이 들어 있어 항균, 항염, 항암 효과가 우수하다.
1983년 런칭한 메디안은 현재 기능성 덴탈 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건강한 치아가 뒷받침된 환한 미소가 진정한 아름다움을 완성시킨다’는 믿음을 바탕으로 기능적 구강건강케어 솔루션은 물론 미적인 가치까지 제품에 반영한다.
독창적인 성분의 덴탈 브랜드 ‘젠티스트’, 뉴질랜드 99% 정제 소금 담은 치약 출시
젠티스트 솔티 치약은 불순물을 제거한 뉴질랜드 99% 정제 소금을 담았다. 시린이, 잇몸 붓기, 잇몸 출혈, 치은염, 치주염 등 잇몸질환에 대한 예방 효과를 임상시험으로 확인했다.
독창적인 성분 기반의 덴탈 브랜드 ‘젠티스트(GENTIST)’는 ‘새롭게 도전하는 위대한 치과의사(GREAT DENTIST)’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기존에 없던 차별화된 성분으로 유니크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다.
한편, 메디안 미백과학 치약은 아모레몰 등 주요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할인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그린 프로폴리스향 치약은 전국 이마트에서 선보이고 있으며, 4월부터 젠티스트 솔티 치약과 함께 아모레몰 등 주요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할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