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봄바람과 함께 미세먼지와 황사가 연일 기승을 부리고 있다. 이런 날이면 예민해진 피부 때문에 고통을 호소하는 사람이 적지 않다. 공기 중의 미세먼지 등이 피부에 달라붙어모공을 막기 때문이다.
특히 그 중에서도 두피는 외부 환경에 직접 노출된 부위라 먼지에 더욱 취약하다. 글로벌 비건 뷰티 브랜드 더바디샵은 이런 시장 수요를 반영해 4월 신제품인 ‘진저 헤어&스캘프 스크럽’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더바디샵의 기존 베스트 셀러인 진저 스캘프 케어 샴푸, 진저스캘프 케어 컨디셔너와 함께 진저 헤어 케어 라인에 포함된다. 이들 제품은 모두 두피 진정에 효과적인 생강 오일과 두피 보호에 효과적인 흰 버드나무 껍질 추출물, 만주자작나무 껍질 추출물 등을 함유하고 있다.
비건 인증을 받은 세 제품 모두 90% 이상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해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예민한 두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환경을 생각해 100% 재활용된 플라스틱 패키지를 사용했다.
1976년 영국에서 창립된 더바디샵은 지속가능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윤리적으로 수급된 식물 원료 사용, 동물 실험 반대, 공정 무역 프로그램과 글로벌 액티비즘 캠페인 등을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thebodysho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