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리비에라는 그곳을 상징하는 가장 럭셔리한 ‘캡-에덴-록 호텔(Hotel du Cap-Eden-Roc)’에서 알 수 있듯, 따사로운 햇살 아래 여유롭고 호화로운 일상을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이번 컬렉션은 리비에라의 여름 분위기에서 영감을 받은 매혹적인 서머 룩을 위해 자연스럽게 빛나는 컬러, 그리고 개개인의 창의성과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대담한 컬러의 제품들을 선보입니다.”
- 피터 필립스(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 이미지 디렉터)
찬란한 지중해의 여름 분위기와 컬러를 메이크업 컬렉션으로 표현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올여름 메이크업을 위한 ‘2023 서머 룩 리미티드 에디션’을 내놓았다. 프랑스 리비에라의 푸른 하늘과 향기로운 정원, 반짝이는 바다와 황금빛 태양에서 영감을 받아 찬란한 지중해의 여름 분위기와 컬러를 메이크업 컬렉션으로 표현했다.
한정 수량으로 출시되는 이번 컬렉션은 6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다.
먼저 립 메이크업을 위한 제품으로 립 틴트, 플럼핑 립글로스, 립밤이 나와 있다. 황금빛 태양에서 영감을 받은 누드 베이지 컬러의 하이드레이팅 립 틴트 ‘디올 어딕트 립 틴트’, 여름 해변을 물들이는 빛을 머금은 3가지 컬러의 아이코닉 플럼핑 글로스 ‘디올 어딕트 립 맥시마이저’, 이른 아침 옅은 안개처럼 은은하면서 우아한 로즈핑크 컬러의 꾸뛰르 컬러 립밤 ‘루즈 디올 꾸뛰르 립밤’이다.
아이 메이크업 제품은 캡-에덴-록 호텔의 부표에서 영감을 받은 2가지의 하이 컬러 꾸뛰르 아이섀도 팔레트 ‘5 꿀뢰르 꾸뛰르’가 출시됐다. 피부 표현 제품으로 햇빛을 머금은 2가지 컬러의 하이라이팅 파우더 ‘디올 포에버 꾸뛰르 루미나이저’가 얼굴을 빛내준다. 손끝을 프랑스 리비에라의 팝-시크 감성으로 물들일 4가지 꾸뛰르 컬러의 네일 라커 ‘디올 베르니’도 서머 메이크업 룩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이번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크리스챤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1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를 비롯해 롯데온(LOTTE ON), SSG.COM 등 7개 온라인 기업 몰, 카카오톡 선물하기(디올 베르니 리미티드 에디션 제외) 등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