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동아 8월호에는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리는 기사를 담았다. 더위와 습기를 잡아주는 여름 가전과 특별한 맛과 향으로 무장한 지역별 빙수 맛집, 실내에서 아트 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사진전을 소개한다. 한결 시원하게 오피스룩을 완성하는 방법도 정리했다.
계속되는 무더운 날씨에 무기력한 기분이 들 때 시도해볼 수 있는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살펴봤다. 해외 인테리어 잡지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속 집처럼 감각적으로 변신할 수 있는 인테리어 정보 6가지를 정리했다. 어둠을 은은하게 밝히는 매립등으로 집안 분위기를 아늑하게 바꾸는 방법도 그중 하나다.
눈길을 끄는 인터뷰도 다채롭게 실었다. 채널A 예능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4에서 예측단으로 활약 중인 김총기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를 만날 수 있다. ‘정부기관 제1호’ 통역사 임종령, 젊은층에게 인기가 많은 복합문화공간 ‘그라운드시소’의 지성욱 미디어앤아트 대표, 예술과 건축의 만남 ‘헤더윅전’을 기획한 이지윤 숨 프로젝트 대표, 편지가게 ‘글월’을 운영하는 문주희 대표와의 인터뷰도 담았다.
요즘 기업들이 많이 선보이는 향기를 활용한 마케팅법, 패션 브랜드 로고를 드러내지 않고 절제미를 추구하는 ‘콰이어트 럭셔리’도 다뤘다. 8월호 표지는 배우 김고은이 장식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