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느낌 물씬∼ 다이소 아이템으로 분위기 바꿔볼까

  • 동아일보
  • 입력 2023년 9월 22일 03시 00분


코멘트

㈜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는 가을을 맞아 집 안을 새로운 무드로 바꿀 수 있는 ‘코지어텀 시리즈’와 ‘고요한 가을밤 시리즈’를 기획했다. 디자인 무드를 맞춰 세트로 구매하면 인테리어 효과를 낼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됐다. 귀여운 캐릭터용품도 판매하고 있어 인테리어 포인트 상품을 찾고 있다면 안성맞춤인 기획전이다.

코지어텀 시리즈
이번 시리즈는 빈티지한 느낌의 파스텔 컬러를 주로 사용해 포근하고 아늑한 가을 무드를 담은 상품으로 구성됐다. 레트로한 느낌의 ‘테디’와 ‘버니’ 캐릭터를 활용한 상품을 새롭게 선보이고 인형, 주방용품, 리빙용품 등 총 40여 종의 상품을 판매한다.

주방용품은 작년에 인기가 높았던 상품의 구성을 강화했다. 지난가을 시즌에 손잡이 디자인이 독특한 ‘둥근 손잡이 머그컵’을 처음 선보였는데 새로운 감성의 디자인으로 높은 판매율을 보였다. 올해에는 독특한 디자인의 머그와 함께 쓰면 좋은 플레이팅 접시 등을 기획했다. ‘물방울 손잡이 머그’는 손잡이의 그립감과 디자인을 강화해 물방울이 연결된 모양으로 손잡이를 표현했고 ‘둥글 구름모양 플레이팅 접시’와 ‘둥글 원형 접시 겸 코스터’는 머그와 세트로 구매할 수 있도록 색감과 디자인 톤을 맞췄다.

리빙용품은 세트로 구매하면 좋을 상품들을 마련했다. 리빙 소품 몇 개만 바꿔도 실내 분위기를 전환할 수 있어 색감이나 패턴을 맞춰 세트로 구매하는 것이 더 효과적이다. ‘뽀글이 인테리어 사각쿠션’과 ‘보송보송 원형 방석’ ‘라벨 포인트 거실화’는 체크 패턴을 사용했고 디자인, 색감 톤도 비슷하다. 포근한 느낌이 나는 소재를 사용해 겨울까지 충분히 공간을 채워 줄 수 있다.

이 밖에도 ‘뽀글이 월 포켓’은 벽에 걸어 간단한 용품을 수납하는 포켓으로 ‘뽀글이 원단’에 테디와 버니 캐릭터가 디자인돼 있다. ‘테디 버니 핸드폰 홀더’는 핸드폰 뒷면에 붙여 사용하는 ‘그립톡’으로 이번 시즌 캐릭터 얼굴이 표현돼 있어 다른 캐릭터 상품과 같이 구매하면 더 좋은 상품이다.

고요한 가을밤 시리즈
이번 시리즈는 가을 수확물인 감, 밤과 함께 강아지 캐릭터를 모티브로 디자인했다. 다가오는 추석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좋은 상품부터 가을밤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상품까지 준비했다. 선물포장용품, 홈리빙용품, 홈웨어, 인형 등 총 2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홈리빙용품은 뽀글이 원단에 강아지 캐릭터가 감 또는 밤 머리띠를 쓴 디자인을 적용해 선보인다. ‘얼굴 모양 쿠션’은 45·30㎝의 두툼한 원판형 쿠션으로 침실이나 소파에 등받이 쿠션으로 사용하거나 뽀글이의 부드러운 촉감을 살려 낮잠 베개로 써도 좋은 상품이다. ‘캐릭터 세안 밴드’는 착용 시 머리 위로는 귀여운 강아지 얼굴과 팔이, 머리 뒤쪽으로는 동그란 꼬리가 봉긋하게 표현돼 친구들과 함께 쓰고 사진을 찍기 좋다. 이외에도 강아지의 늘어뜨린 귀를 입체감 있게 구현해 포인트를 준 캐릭터 거실화도 선보인다. 홈웨어는 수면 바지와 수면 덧신을 부드러운 소재와 브라운, 아이보리 컬러로 디자인해 쌀쌀해진 가을밤을 따스하게 보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캐릭터 수면 바지는 따뜻하고 두툼한 원단과 바람을 막아주는 발목 밴딩이 간절기에 입기 적합하고 눈을 감은 강아지 얼굴 디자인이 편안한 느낌을 주는 상품이다. 비슷한 컬러감과 디자인으로 수면 덧신과 애견용 파자마도 함께 출시해 세트로 구매하면 반려견과 함께 커플룩으로 즐길 수도 있다.

#즐거운나의집#인테리어#홈#아성다이소#코지어텀#고요한 가을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