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랜드가 ‘2023 서울랜드 옥토버 페스티벌’을 11월 19일까지 개최한다. 독일의 대표 축제인 옥토버페스트를 서울랜드 스타일로 재해석한 가을 축제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맛있는 바비큐와 수제 맥주, 거리 악사들이 들려주는 이색적인 음악과 떠들썩한 댄스 페스티벌 등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독일 현지처럼 아코디언과 바이올린 켜는 거리 악사들이 관객 밀착형 공연 펼쳐
서울랜드 옥토버 페스티벌은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서 맛있는 음식과 함께 흥겨운 음악과 공연이 쉴 새 없이 이어진다. 서울랜드는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옥토버페스트 현지에 방문한 것처럼 아코디언과 바이올린을 켜는 거리 악사들이 관객 밀착형 공연인 ‘옥토버 앙상블’과 ‘루나 판타스틱 뮤직쇼’를 펼친다.
‘절대 맥주잔을 찾아라!’ 이벤트 무제한 맥주와 다양한 경품 제공
축제기간 중 경품 이벤트인 ‘절대 맥주잔을 찾아라!’도 진행된다. 서울랜드를 방문하는 고객 중 이벤트 복권을 추첨해 절대 맥주잔에 당첨된 고객에게는 무제한 맥주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서울랜드 파크이용권, 랜덤 선물박스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경품 이벤트는 주말 및 공휴일 방문 고객 대상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이국적 페스티벌 분위기 살린 ‘월드 카니발 댄스파티’ 진행
해외 카니발에 방문한 것처럼 공연단과 관객이 함께 춤을 추고 즐기는 ‘월드 카니발 댄스파티’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국적인 페스티벌 장식과 함께 로드쇼 ‘다함께 마디그라!’와 ‘애니멀킹덤’, ‘루나-빛의 전설’ 등 다채로운 상설 공연도 지속된다. 카니발 로드쇼 ‘다함께 마디그라!’는 카니발의 상징인 가면을 하회탈, 각시탈 등 우리의 전통탈인 K-스타일로 선보인다. 또한 서울랜드 전역을 무대로 화려한 음악과 춤으로 신나는 공연을 선보인다. 필수 관람코스로 자리매김한 ‘애니멀킹덤’과 ‘루나-빛의 전설’은 화려한 미디어 맵핑의 무대와 특수 효과, 열정적인 퍼포먼스로 관람객의 눈을 사로잡는다.
파크이용 종일권에 대한 다양한 할인 혜택 마련
한편, 서울랜드는 이번 옥토버 페스티벌을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KB페이로 결제하는 경우 파크이용 종일권을 동반 1인까지 2만 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KB카드 결제 고객은 파크이용 종일권을 동반 1인까지 2만 1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이 외에도 미취학어린이 파크이용 종일권 2만 900원, 대중교통 이용객 파크이용권 할인 2만 6500원 등 할인 이벤트도 상시 진행 중이다. 서울랜드 이용과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문의는 서울랜드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로 하면 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