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 투쿨포스쿨은 지난달 26일 일본 도쿄 시부야 소재 클럽 BAIA에서 VIP 브랜드데이 파티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투쿨포스쿨은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워 국내외 젊은 세대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다. 투쿨포스쿨 데일리 메이크업 브랜드 TAG(태그)는 국내 다이소에 입점하기도 했다. 벨벳쿠션과 블러, 쉐딩 등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VIP 브랜드데이에는 일본 현지 유명 인플루언서와 패션·뷰티 미디어 관계자, 유통관계자, 주요 업체 MD 등이 초대됐다. 조혜신 투쿨포스쿨 공동대표는 이날 직접 일본어로 인사말을 전했다고 한다. 공연도 펼쳐졌다. 모델 겸 DJ로 활동 중인 하루나 모리(Haruna Mori), DJ 노바(NOVA) 등이 디제잉으로 화려한 무대를 꾸몄고 가수 카오루코(Kaoruko)가 라이브 공연으로 열기를 더했다. 제품을 알리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메이크업 쇼와 제품 체험, 포토부스 등을 운영했고 행사 참가자를 대상으로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했다.
투쿨포스쿨 관계자는 “이번 VIP 브랜드데이 행사는 일본 현지에 브랜드를 알리고 한국에서 인기 있는 제품을 소개할 수 있는 시간으로 마련됐다”며 “일본에서도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공감을 받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