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다가온 가운데, 정관장의 학생 전문 건강식품 브랜드 ‘아이패스’가 여러 고등학교를 찾아 수능 응원 이벤트 팝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아이패스는 지난 1일 은광여고를 시작으로, 상암고, 금호고, 잠일고, 휘봉고 앞에서 방과 후 시간에 미니 팝업을 열고 수험생을 포함한 고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수능 응원 백일장을 실시했다.
우수 문구로 뽑힌 한 학생은 “길고 긴 시간 동안 힘든 공부하느라 고생했고 반드시 좋은 결과를 받을 수 있을 거예요! 많이 힘들었을 텐데 앞으로의 날들 행복하게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수험생분들 파이팅!”이라는 문구를 남겼으며, 또 다른 학생은 “삶은 길고 꿈을 꾸는 시간이 많습니다. 후회 없는 수능 되시고 좋은 성적 거두시길 바라요!”라는 문구를 남겼다. 해당 이벤트의 우수 문구 작성자들은 에어팟 프로2(3명), GS25 상품권 5만 원권(20명), 커블 브라운앤프랜즈 에디션(30명) 등의 경품을 받았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수험생과 고등학교 1, 2학년 후배들이 서로를 응원하는 긍정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그동안 애쓴 수험생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힘을 받고, 수능날까지 무사히 마무리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패스는 시장 조사 기관 닐슨 IQ코리아 조사 결과, 9년 연속 청소년 홍삼 판매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2013년부터 10년간 95만 명의 학부모가 구입해 누적 매출액 4000억 원을 기록하여 대한민국 대표 청소년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