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 팰리스 콘스탄스와 웨스틴 조선 서울 아리아

  • 동아일보
  • 입력 2024년 5월 28일 03시 00분


시티뷰를 즐길 수 있는 조선 팰리스 ‘콘스탄스’ 뷔페 . 조선 펠리스 제공
요즘 미식을 찾는 고객들은 호텔 뷔페에 간다. 음식을 통한 공감각적 경험을 중시하는 문화에 맞춰 호텔 뷔페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진화하고 있기 때문이다. 꼭 맛봐야 할 시그니처 메뉴는 물론이고 각 구역별 특화 메뉴, 테이블 서비스로 제공되는 에피타이저, 다채로운 메뉴와 곁들이는 주류 페어링까지. 여느 파인 다이닝보다 합리적이고 다양한 미식의 경험을 뷔페에서 누릴 수 있다.

조선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뷔페인 웨스틴 조선 서울의 ‘아리아’, 그리고 아리아의 헤리티지를 이어 받아 하이엔드 뷔페를 선보이는 조선 팰리스의 ‘콘스탄스’가 각 시그니처 스테이션의 신메뉴를 선보이고프라이빗 테이블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해 고객들과 만난다.

조선 팰리스 콘스탄스

뷔페에서 경험하는 스시 오마카세, 테이블에서 바로 즐기는 그릴드 랍스터

조선 팰리스 24층에 위치한 ‘콘스탄스’는 9m의 웅장한 층고와 큰 통창을 통해 시원하게 펼쳐진 서울의 시티뷰를 배경으로 그릴, 일식, 중식, 한식 등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신선한 프리미엄 스시를 제공하는 ‘스시 스테이션’은 마치 스시 오마카세에 온 듯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뷔페 구역이다. 시간대별로 도미, 아까미, 흰돗대기 새우, 우니 등 대중적으로 사랑받는 스시를 비롯해 10여종의 프리미엄 스시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카우보이 스테이크와 싱가포르식 칠리 랍스터. 디저트로 시그니처 빙수가 제공된다. 웨스틴 조선 서울 제공
프라이빗 테이블 서비스로 고객의 테이블마다 제공되는 ‘그릴드 랍스터’는 뉴질랜드 청정 지역 버터와 허브버터를 발라 센 불에 빠르게 구워 겉은 노릇노릇 속은 촉촉하게 구워낸 것이 특징이다.

뷔페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눈길을 사로잡는 ‘디저트 스테이션’에는 제철 과일을 활용한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들이 세팅된다. 산딸기 타르트, 라즈베리 바닐라무스, 딸기 슈와 더불어 망고, 청포도 등을 활용한 판나코타 등이 제공된다. 다양한 요리와 어울리는 주류 리스트도 한층 더 업그레이드됐다.

웨스틴 조선 서울 아리아

테이블마다 ‘프렌치 어니언 수프’, 뷔페 최초 디저트로 빙수 제공

국내 프리미엄 뷔페 트렌드를 선도해 온 웨스틴 조선 서울의 ‘아리아’도 프리이빗 테이블 서비스 및 이색적인 신메뉴를 새롭게 추가해 서비스의 품격을 높였다. 고객이 착석하면 모든 테이블에 조선호텔의 오랜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인 나인스 게이트의 ‘정통 프렌치 어니언 수프’를 인당 1개씩 제공한다.

아리아에 마련된 일식, 한중식, 그릴, 파스타, 인도, 누들&딤섬, 수프, 콜드&샐러드 등 총 10개의 오픈 키친에서는 아리아의 시그니처 메뉴들을 비롯해 각 스테이션마다 셰프들의 전문성을 담아낸 다채로운 메뉴들을 만날 수 있다.

그릴 스테이션에는 미국 텍사스 스타일의 거대한 ‘카우보이 스테이크’가 새롭게 고객을 맞는다. 일반 스테이크보다 약 4배 큰 사이즈의 등심, 갈비살, 새우살이 있는 립아이 부위의 스테이크로 허브와 갈릭버터 소스를 바른 후 직화로 구워 고기의 풍미와 육즙을 풍부하게 했다. 중식 스테이션에는 웨스틴 조선 서울의 중식당 ‘홍연’에서 맛볼 수 있었던 시그니처 ‘북경 오리’를 비롯해 현지 스타일로 매콤하게 조리한 ‘싱가포르식 칠리 랍스터’를 만날 수 있다. 일식 스테이션에는 성게&연어알밥이 별미로 제공된다.

호텔의 라운지앤바에서 이용할 수 있는 시그니처 빙수인 수박 빙수도 아리아 디저트 스테이션에서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시그니처 빙수를 뷔페 레스토랑에서 제공하는 것은 최초 시도다. 에피타이저부터 메인, 디저트까지 조선호텔의 시그니처 메뉴들을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뷔페이니 눈과 입이 호강하는 가성비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

NOW HOTEL


■ 그랜드워커힐서울 레이디스 데이 아웃 패키지


그랜드워커힐서울은 평일 낮 시간을 이용해 스위트룸에서 브런치와 함께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레이디스 데이 아웃(Ladies Day Out)’ 패키지를 선보였다. ‘클럽 스위트’ 객실과 아차산 풍경을 파노라믹 뷰로 감상할 수 있는 ‘그랜드스위트’ 객실에서 한낮의 여유로운 브런치를 즐길 수 있다. 객실로 제공되는 브런치 메뉴는 수제 훈제연어 샐러드와 셰프 추천 수프, 파스타 2종을 비롯 최상급 꽃등심 스테이크와 전복 구이, 워커힐 특선 소시지, 야채 모둠으로 구성된 홈 플레이트와 디저트 플레이트가 포함된다. 가까운 지인들과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특별한 시간을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상품으로,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주중에 이용할 수 있다. 성인 최대 4명까지 이용 가능하며, 패키지 이용객은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등 호텔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위(WE)호텔제주 힐링 서머 패키지



위호텔제주는 시원한 여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힐링 서머 패키지를 내놓았다.21만평에 달하는 한라산 청정 숲 산책로와 천연 화산 암반수를 가득 채운 수영장에서 힐링할 수 있다. 패키지는 6월 1일부터 9월 8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투숙일 30일 이전 예약 시 인원 추가비 1인 무료 혜택과 7% 할인을 제공한다. 슈페리어룸 1박, 조식뷔페 2인을비롯해 야외 수영장, 야외 자쿠지와 실내 수영장 그리고 피트니스룸을 2인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2박 투숙 시 혜택으로 식음 크레딧 5만원권을 1회 제공한다. 특히 ‘아쿠아 카밍’과 ‘크리스탈 싱잉볼’ 등 웰니스 프로그램 4종 하나를 택하여 2인이 이용할 수 있다

■아난티호텔 섬머 세일


아난티 앳 부산 코브와 아난티 앳 부산 빌라쥬가 6월 10일까지 연박 특가 프로모션 ‘섬머 세일’에 돌입한다. 각 호텔을 2박 이상 예약하면 3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으며, 투숙 기간은 9월 30일까지다. 아난티 앳 부산 코브는 이국적인 오션뷰 야외 수영장 ‘인피니티 풀’, 아난티 앳 부산 빌라쥬는 복층 객실로 차별화된 매력을 선보인다.

#goldengirl#골든걸#조선 팰리스 콘스탄스#웨스틴 조선 서울 아리아#그랜드워커힐서울#위(we)호텔제주#아난티호텔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