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f & Resort]
제주 골프&타운하우스 안달루시아
제주 자연 속 스페인풍 럭셔리 타운하우스
층고 높은 복층 구조로 전 가구 남향 배치… 시내까지 10분 거리, 인근엔 골프장 10곳
제주 안달루시아(대표 강민호)가 제주도 동·서부권 골프장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태국, 라오스, 말레이시아 등 총 23개 도시에 위치한 해외 골프장 46곳과의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안달루시아는 제주 애월읍에 위치한 타운하우스로 2018년 준공해 운영 중이다. 공항과의 접근성이 용이한 안달루시아는 청정 제주의 자연 속에 펼쳐지는 스페인풍 럭셔리 타운하우스다. 제주 안달루시아의 회원권은 스탠다드와 골드형으로 나누어 판매되며 법적 재산권을 보장받을 수 있고 타운하우스 분양과 동시에 제주도 및 해외 골프 시설을 제휴로 이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총 16동 규모로 조성된 단지는 높은 층고의 복층형 인테리어로 설계됐다. 가구별로 시선이 겹치지 않게 배치돼 주택 간의 시야와 조망권 문제를 해결했고 모든 가구가 남향이다. 내부 시설은 원목 바닥재 및 최고급 도장 싱크대(독일 블룸 제품) 사용으로 고급스럽게 꾸몄으며 거실과 주방을 연계해 편안한 동선이 되도록 설계했다.
또한 제주 시내가 10분 거리로 이동이 편리하고 인근에 10여 개의 골프장이 있어 이용하기 편리하다. 곽지해변, 더럭분교(더럭초), 연화못 등 다양한 자연경관 및 관광 명소를 즐길 수 있으며 대형 할인 마트와 병원, 은행 등 편의시설이 가깝다.
해외 골프장 46곳과의 제휴를 통해 안달루시아 회원은 해외에서도 합리적인 가격에 골프를 즐길 수 있다. 골프는 월 4회까지 무기명 4인으로 부킹이 가능하며 숙박은 연간 최대 20박까지 가능하다.
제주 안달루시아 강민호 대표는 “해외 골프장과의 제휴를 통해 회원에게 다양하고 풍부한 골프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며 앞으로도 회원이 더욱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최근 안달루시아는 애월읍에 위치한 2700평(약 9000㎡) 규모 2차 부지에 새로운 풀빌라 착공 계획을 밝힌 바 있다. 이 풀빌라는 안달루시아 타운하우스 옆에 위치해 리셉션, 카페, 체육시설 등 다양한 부대시설과 함께 조성될 예정이다.
현재 성공적으로 운영 중인 안달루시아 타운하우스 인근에 위치하며 인허가 후 착공계 제출이 완료된 상태다.
강 대표는 “이번 풀빌라 프로젝트를 통해 안달루시아가 더욱 수준 높은 숙소 및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믿으며 앞으로도 회원의 편의와 풍부한 혜택을 위해 지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 “연회비를 10년간 무료로 진행하는 연회비 무료 이벤트를 통해 신규 회원이 부담 없이 안달루시아 회원권의 혜택을 경험하길 바란다”며 “회원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