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가 휴가철을 맞아 선보인 ‘삼성 iD NOMAD 카드’는 여행, 쇼핑을 즐길 때 기프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행(항공사, 여행사) △여가(골프, 백화점, 프리미엄아울렛, 온라인패션몰, 와인, 공연) △면세점(신라면세점 온오프라인 이용)에서 건별 10만 원 이상 결제할 경우 2만 원 할인 기프트 서비스를 분야별로 각 1회씩 제공한다. 할인 기프트 서비스는 분야별로 제공되며 연간 통합 3회 이용할 수 있다.
삼성 iD NOMAD 카드를 사용하면 국내외 가맹점에서 최대 2% 포인트도 적립할 수 있다. 해외직구를 포함해 해외 가맹점을 이용할 경우 2% 적립된다. 항공, 여행, 골프, 백화점, 프리미엄아울렛, 온라인쇼핑몰, 할인점, 면세점을 이용할 때는 1% 적립할 수 있고, 그 외 가맹점을 이용하면 0.5% 적립이 가능하다. 포인트 적립 혜택은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제공된다.
일상생활에서도 다양하게 이 카드를 쓸 수 있다.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티빙, 왓챠 등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와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정기 결제 시 50% 할인을 월 5000원까지 제공한다. 쉐이크쉑, 써브웨이 30% 할인은 월 1만 원까지 가능하다. 영화관에서 1만 2000원 이상 결제하면 5000원 할인을 월 5000원까지 제공한다. 일상 할인은 전월 실적이 50만 원 이상이어야 받을 수 있다.
이 카드가 제공하는 Mastercard 프리미엄 서비스 중 하나인 ’Dine with Mastercard’ 서비스도 있다. ‘Dine with Mastercard’는 호텔, 레스토랑 등에서 6만 원 이상 결제하면 3만 원 할인을 받거나 호텔 베이커리에서 4만 원 이상 결제할 경우 2만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전월 실적이 50만 원 이상이면 이용할 수 있고 연 2회 제공된다.
삼성 iD NOMAD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전용 4만 7000원, 해외겸용(마스터) 4만 9000원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