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이 임산부 고객을 위한 특별한 태교 여행 전용 상품 ‘유어 퍼스트 신라(Your First Shilla)’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태교 여행을 계획하는 예비 부모들에게 품격 있는 서비스와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태교 여행은 뱃속의 태아와 함께 떠나는 여행으로, 최근 임산부라면 한 번쯤 고민해보았을 만큼 보편적인 문화로 자리 잡았다. 일반적인 여행과는 달리 태아와 산모의 건강 상태를 고려해야 하기 때문에 쾌적한 환경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서울신라호텔은 도심 속에 위치해 교통이 용이하며, 별도의 이동 없이 호텔 내에서 모든 것을 누리며 품격 있는 서비스와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태교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출산 전 태아와 함께 여행을 하는 예비 부모 고객을 위해 특별히 준비된 ’유어 퍼스트 신라’ 패키지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유어 퍼스트 신라’ 패키지는 1박 요금으로 스위트 객실 2박을 제공해 보다 편안하고 여유로운 여행을 선사한다. 또한 투숙 기간 중 룸서비스를 포함한 호텔 레스토랑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식음 크레딧 30만원도 증정해 미식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추가로 투숙 기간 동안 편안한 휴식을 도울 ‘로프티 바디 필로우’도 대여하며, 곧 만날 아기를 위한 특별한 선물로 ‘아뜰리에슈 유모차 블랭킷’을 증정한다.
서울신라호텔 관계자는 ”임산부 고객들이 출산 전 편안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특별한 패키지를 마련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예비 부모들이 소중한 태교 여행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유어 퍼스트 신라’ 패키지는 9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체크인 시 임신 확인서 등 임산부 인증이 필요하다. 이번 패키지는 임산부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며, 태교 여행의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