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을 부탁해: 티처스’, 수능 D-100 맞이 팝업스토어 진행
교보문고 광화문점서 이달 16일까지 진행
굿즈존, 포토존 및 인증샷 이벤트 마련
2025 수학능력시험을 100일 앞두고 채널A 프로그램 ‘성적을 부탁해: 티처스’(이하 ‘티처스’)가 교보문고 광화문점에서 팝업스토어 ‘찾아가는 팩폭 서비스.zip’을 선보인다.
‘찾아가는 팩폭 서비스.zip’은 ‘티처스’의 첫 팝업스토어로 교보문고 광화문점에서 16일까지 열린다. ‘티처스’의 정승제·조정식 강사가 방송 중에 학생들에게 던진 팩폭(팩트폭력) 멘트와 조언 등을 주요 테마로 구성했다.
‘게으른 완벽주의가 어딨어, 그냥 게으른 거지’ ‘내일부터 열심히? 평생 못해요’ ‘열심히 하는 사람이 성공하는 게 아니라 그냥 하는 사람이 성공한다고’ ‘이 세상은 하고자 하는 의지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만의 리그다’ 등 촌철살인 식의 멘트들을 정리해 놨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문구 브랜드 모트모트, 가전 브랜드 플랜룩스와 협업해 출시한 노트, 플래너, 스티커, 인형, 책상용 스탠드 조명 등 31종의 상품들을 판매한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 한정판으로 출시된 DIY 티처스 키링은 최근 10대 학생들의 커스텀 문화를 반영해 호응을 얻고 있다.
팝업스토어 공간에는 ‘티처스’ 마스코트 공부기, 독기 캐릭터 포토존과 거울 포토존이 마련돼 있다. 포토존에서는 방문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추첨을 통해 정승제·조정식 강사의 사인이 담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채널A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백화점 서점 등 다양한 장소에서 ‘티처스’의 팬들과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시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채널A ‘성적을 부탁해: 티처스’는 성적이 고민인 학생과 가족에게 정승제·조정식 등 대한민국 최고의 강사들이 맞춤 해결책을 제공하는 과정을 담은 에듀 버라이어티로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