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격 국가대표 김예지가 자신을 칭찬한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4일 방송된 tvN 예능물 ‘유 퀴즈 온 더 블록’(이하 ‘유퀴즈’)에는 2024 파리 올림픽 사격 10m 공기권총 은메달리스트 김예지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진행자 유재석은 김예지에게 “머스크 형이 극찬했는데, 요즘 인기 실감하냐”라고 질문했다.
김예지는 “실감을 못하다가 휴게소, 카페를 가거나 밥을 먹으러 갔을때 사람들이 알아봐 주면 그때 실감한다”라면서 “평소에는 그냥 훈련만 하니까 실감을 못한다”고 답했다.
조세호가 “일론 머스크의 댓글 보고 기분이 어땠냐"고 묻자, 김예지가 “그냥 그랬다"고 쿨한 반응을 보였다.
유재석이 “일론 머스크를 원래 알고 있었냐? 어떻게 알고 계셨냐?”고 질문했고, 김예지는 “그냥 돈 많은 아저씨”라고 답해 폭소를 자아냈다.
또 유재석이 “(일론 머스크의) 그 댓글로 더 화제가 된 건 사실 아니냐”라고 하자 김예지는 그 점에 대해서는 정말 감사하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김예지는 2024 파리 올림픽 사격 여자 10m 공기권총 은메달을 차지했다. 이와 함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는 지난 5월 아제르바이잔 바쿠에서 열린 국제사격연맹(ISSF) 사격 월드컵 경기에 출전한 김예지의 영상이 소환돼 이목을 끌었다. 당시 김예지는 세계 신기록을 세운 순간에도 덤덤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인기를 끌었다.
영상을 접한 일론 머스크도 “액션 영화에도 사격 세계 챔피언이 나온다면 멋질 것 같다”면서 “김예지를 액션 영화에 캐스팅해야 한다. 연기는 필요하지 않다”고 찬사를 보내 화제가 된 바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