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일릿(ILLIT)’이 일본 유명 패션 매거진 ‘논노(non-no)’ 표지를 장식했다.
11일 논노는 아일릿과 함께한 12월호 표지를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사진 속 아일릿은 니트와 레이스 등 포근한 느낌의 의상을 입고 맑고 청순한 매력을 드러냈다.
논노는 “아일릿은 지난 5월 ‘논노’ 웹에서 인터뷰를 가진 것에 이어 첫 본지 등장과 동시에 표지 모델로 발탁됐다”며 “이번 12월호에서는 아일릿과 함께 꿈을 주제로 한 이야기를 나눴다. 귀여움으로 가득한 이들의 비주얼을 기대해 달라”고 청했다.
아일릿은 일본에서 아직 정식 데뷔하기 전임에도 여러 지표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이들의 데뷔곡 ‘마그네틱(Magnetic)’은 역대 여성 그룹의 노래 중 가장 빠른 속도로 오리콘 ‘주간 스트리밍 랭킹’에서 1억 스트리밍을 달성하고, 일본 레코드협회 ‘플래티넘(누적 재생 수 1억회)’ 인증을 획득했다.
또한 ‘마그네틱’은 ‘틱톡(TikTok) 올해의 여름 노래 2024’ 일본 랭킹 5위를 차지했다. ‘라인 뮤직 2024년 상반기 랭킹’에서는 ‘10대 트렌드 랭킹’과 ‘BGM 랭킹’ 톱 10에 들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아일릿은 ‘타워레코드 뮤직 2024년 상반기 스트리밍 랭킹’ 내 신인 아티스트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일본 패션지 표지에 발탁됐고 유명 방송 프로그램에 잇따라 초청됐다.
한편 아일릿은 오는 21일 오후 6시 미니 2집 ‘아이윌 라이크 유(I’LL LIKE YOU)‘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체리시(Cherish-My Love)‘를 비롯해 총 5곡이 실린다. ’체리시‘는 네 마음이 궁금하지만 그보다 너를 좋아하는 내 마음이 소중하다는 소녀의 이야기를 전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