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동아일보
오피니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헬스동아
트렌드뉴스
통합검색
언어선택
방문하고자 하는 언어의 홈페이지를 선택하세요.
한국어
English
中文(簡体)
日本語
마이페이지
전체메뉴 펼치기
문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미니 7집 일본 발매 첫날 ‘오리콘 1위’
뉴시스(신문)
업데이트
2024-11-06 15:48
2024년 11월 6일 15시 48분
입력
2024-11-06 15:48
2024년 11월 6일 15시 48분
코멘트
개
좋아요
개
공유하기
공유하기
SNS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URL 복사
창 닫기
즐겨찾기
읽기모드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가
가
가
가
가
창 닫기
코멘트
개
뉴스듣기
프린트
ⓒ뉴시스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별의 장: 생크추어리(SANCTUARY)’가 일본 오리콘 데일리 앨범 랭킹 1위에 올랐다.
5일 오리콘이 발표한 최신 차트(11월4일자)에 따르면 ‘별의 장 : 생크추어리’는 일본 발매 첫날 11만2713장의 판매량으로 데일리 앨범 랭킹 1위를 기록했다.
이들은 2020년 5월 발표한 두 번째 미니 앨범 ‘꿈의 장: 이터니티(ETERNITY)’를 시작으로 10개 앨범 연속 ‘데일리 앨범 랭킹’ 정상을 찍었다.
새 앨범이 현지에서 호성적을 거둠에 따라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보유하고 있는 오리콘 주간 앨범 차트 ‘해외 아티스트 앨범 연속 1위 획득 작품 수’ 1위(10개) 기록을 경신할지 기대를 모은다.
타이틀곡 ‘오버 더 문(Over The Moon)’은 데일리 디지털 싱글 랭킹 2위를 차지했다. 이날 순위권에 든 K팝 아티스트 노래 중 가장 높은 순위다.
이 곡은 일본 아이튠즈 ‘톱 송’ 차트 2위에 오르고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 3위를 찍었다.
앨범에 수록된 ‘헤븐(Heaven)’과 ‘하이어 댄 헤븐(Higher Than Heaven), ’리지스트(Resist)‘, ’포티 원 윙크스(Forty One Winks)‘ 등은 일본 음원 서비스 AWA 실시간 차트 1~5위를 점령했다.
’별의 장 : 생추어리‘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꿈의 장‘, ’혼돈의 장‘, ’이름의 장‘에 이어 선보이는 네 번째 장(章)의 첫 번째 작품이다. 다시 만난 너를 통해 경험한 마법 같은 순간과 그로 인해 달라진 세상을 표현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5월 올림픽공원 케이스포돔(KPSO DOME)에서 세 번째 월드투어의 포문을 연 뒤 미국, 일본, 마카오,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등 세계 17개 도시에서 28회에 걸쳐 팬들을 만났다.
[서울=뉴시스]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추천해요
개
댓글
0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등록
오늘의 추천영상
지금 뜨는 뉴스
“발전소 많은 지역은 전기요금 인하”… 셈법 복잡해진 지자체들
[횡설수설/김승련]美 작은정부십자군 “저항 세력에 망치가 떨어질 것”
“제 패스 받아서 골이 터지면 이강인 부럽지 않아요”[양종구의 100세 시대 건강법]
닫기
댓글
0
뒤로가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