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당신께… 잊지 못할 경험을 선물합니다

  • 동아일보
  • 입력 2024년 12월 27일 03시 00분


홀리데이 시즌, 스몰 럭셔리 선물

조 말론 런던
조 말론 런던
정다원 롯데백화점 코스메틱스팀 바이어
정다원 롯데백화점 코스메틱스팀 바이어
한 해를 마무리하며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연말연초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하기 좋은 시기이다. 서로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며 선물을 주고받는 이 시점에서 뷰티 제품은 실용적이면서도 감각적인 선물 아이템이 될 수 있다. 뷰티 제품은 선물 아이템 톱 카테고리로 연말연초에 특히 주목을 받는다. 개인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이 있으며 가격 또한 저가에서 고가까지 스펙트럼이 넓어 구매자가 원하는 가격대로 맞출 수 있어선택지가 다양하기 때문이다.

연말 홀리데이 시즌에는 한정판 에디션이나 기프트 세트가 출시돼 선물의 가치를 한층 높여주기도 한다.이번 호 Q에서는 연말연초를 앞두고 선물 고민이 많은 시점, 계절의 필요를 반영한 실용적인 제품부터 화려한 한정판까지 선물하기에 좋은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받는 순간부터 행복” 한정판 패키지로 더 특별한 연말을




시그니처 향 핸드크림, 쁘띠 캔들 세트 등
5만 원대부터 20만 원대까지 다양한 선물
롯데백화점 본점, 뷰티관 리뉴얼하고 이벤트



《스킨케어부터 색조화장품, 향수에 이르기까지 전 카테고리에 걸쳐 연말연초 홀리데이 시즌은 뷰티 업계에서 연중 가장 큰 성수기로 꼽힌다.

이에 뷰티 브랜드에서는 홀리데이 한정판 상품을 연이어 선보이기도 하고 백화점에서는 프로모션과 팝업스토어를 통해 선물 수요 사로잡기에 나선다.

롯데백화점 본점은 홀리데이 시즌을 앞두고 지난 13일 지하 1층 뷰티관을 리뉴얼 오픈했다.

리뉴얼 후 첫 주말(12월 13∼15일) 동안 본점의 뷰티 상품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0% 이상 신장했다.

본점, 잠실점 등 각 점포에서는 연말연초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뷰티 팝업과 브랜드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패키지의 세련된 디자인부터 고급스러운 구성까지 뷰티 제품은 받는 이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물할 수 있다.》


5만 원 이하
조 말론 런던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핸드크림’
50ML / 4만6000원


조 말론 런던
조 말론 런던
조 말론 런던
조 말론 런던
조 말론 런던
조 말론 런던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는 조 말론 런던의 시그니처 향 중 하나다. 신선하고 감미로운 황금빛 프루티 향으로 우아한 화이트 프리지아와 달콤한 서양 배의 과즙이 어우러져 기분 좋은 여운을 남기며 오랜 시간 은은하게 마무리된다. 가볍고 섬세한 향을 지닌 포뮬라가 빠르게 흡수돼 손을 촉촉하게 만들어주며 데일리 핸드케어로 제격이다. 건조한 겨울 시즌 스몰 럭셔리 선물로 제격이다.

10만 원 이하
이솝 ‘기프트 키트 스크린3’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워시 500ML + 제라늄 리프 보디클렌저 100ML + 엘레오스 아로마틱 핸드 밤 75ML / 10만 원


한정적으로 선보이는 이솝의 시즈널 기프트에는 오랜 사랑을 받아온 제라늄 리프 보디클렌저와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워시가 들어 있으며 엘레오스 아로마틱 핸드 밤이 기프트 키트에 처음으로 반영됐다.

제라늄 리프 보디클렌저는 상쾌한 그린 시트러스 향이 기분을 고양시키고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워시는 시트러스, 우디, 허브 아로마 향이 돋보인다. 엘레오스는 수분을 공급하는 휴멕턴트와 함께 에몰리언트 성분의 버터와 오일의 조합으로 피부 깊숙이 수분과 영양을 채워주며 시더 아틀라스, 파촐리, 클로브 버드가 전하는 따뜻하고 편안한 향을 즐길 수 있다. 키트 패키지의 종이 슬리브, 카드보드 상자, 인서트는 모두 재활용했거나 재활용이 가능한 소재로 제작해 친환경적인 면에서 더욱 특별한 가치를 더한다.

10만 원 중반
설화수 ‘윤조에센스, 뱀의 해 LNY 리미티드 에디션’
120ML / 17만 원

설화수는 2025년 뱀의 해를 맞아 ‘설화수 윤조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할 예정이다. 뱀은 새로운 시작과 변화, 치유, 재탄생의 상징성을 지니고 있으며 설화수만의 미감으로 윤조에센스에 뱀의 상징성을 담았다. 뱀이 허물을 탈피하는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뱀의 비늘을 연상시키는 화려한 골드 패턴을 용기 위에 수놓아 마치 하나의 예술 작품 같은 새로운 윤조에센스를 표현했다. 설화수 윤조에센스는 브랜드만의 남다른 뷰티 철학을 상징하는 대표 제품으로 피부노화 근본 원인을 케어해 속부터 빛나는 윤빛 피부로 가꿔주는 에센스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2025년 1월 1일부터 전국 설화수 백화점 매장에서 한정 판매한다.


20만 원대
트루동 ‘쁘띠 캔들 기프트 컬렉션’
70g 3종 / 21만9000원


트루동
트루동
트루동의 베스트셀러 향인 아브 델 카데르와 씨르노스, 에르네스토 3종을 쁘띠 사이즈로 즐길 수 있는 기프트 컬렉션 세트다. 특히 시그니처 일러스트가 포함된 박스에 포장해 선물의 가치를 더한다. 트루동의 클래식 캔들은 트루동을 상징하는 골드 엠블럼을 담은 센티드 캔들로 천연 왁스를 사용해 제작된다. 샴페인 버킷에서 영감을 받은 글라스 제작부터 왁스를 붓고 건조시켜 박스에 포장하는 전 과정이 핸드메이드로 이뤄지는 것이 특징이다. 연말연초 공간의 분위기를 한껏 고급스럽게 표현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추천한다.

#스타일매거진Q#스타일#패션#커버스토리#조 말론 런던#이솝#설화수#트루동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