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하영 “‘첼로서 이런 소리가?’ 할 정도로 무궁무진한 사운드 들려드릴게요”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개그맨 박수홍(54), 김다예(31) 부부의 딸 근황을 공개했다.21일 박수홍 부부가 운영 중인 딸 전복이(태명)의 인스타그램에는 “사랑에 깊게 빠지신 분”이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이 담겼다.영상 속 박수홍은 딸 박재이 양을 안고 있는 모습이다. 박수홍은 “오! 왜 이렇게 이뻐. 너…
배우 김혜수가 나이, 연차와 상관없이 현장에서 배움을 얻는다고 말했다.21일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에서 열린 월트 디즈니 코리아의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 2024’(Disney Content Showcase 2024) 에서 새 드라마 ‘’트리거‘(극본 김기량/유선동)의 기자간담회가 …
행정안전부와 SBS가 공동으로 주최∙주관하고 농협이 후원하는 ‘제28회 민원봉사대상 시상식’이 지난 21일 SBS 프리즘타워에서 개최됐다. 올해 민원봉사대상 대상은 김수성 부산광역시 토지정보과 지방시설주사가 수상했다. 김수성 주사는 지금까지 우편으로 해 왔던 개별공시지가 통지문을‘MM…
“바로크에서 현대까지 ‘첼로에서 이런 소리가 날 수 있구나’ 할 수 있는 무궁무진한 사운드를 들려드리겠습니다.”퀸엘리자베스 콩쿠르에서 2022년 한국인 최초로 우승한 ‘브뤼셀 보자르 음악당의 여제’ 첼리스트 최하영(26)이 내년 롯데콘서트홀 인하우스 아티스트로 선정돼 4월 30일, 1…
청강문화산업대학교와 전국국어교사모임 연수국이 힘을 합쳐 ‘웹소설로 국어 수업’을 펴냈다. 전통적인 서사교육을 넘어서 새롭게 독서와 국어 수업을 들여다보고자 하는 의미를 담은 책이다. 청강문화산업대 교수진과 현직 교사 6인이 함께 보고 들을 것들이 넘쳐나는 오늘날의 콘텐츠 시대에 어떤…
글로벌 슈퍼그룹 ‘방탄소년단’(BTS) 진(김석진)의 첫 솔로 앨범 ‘해피’를 향해 주요 외신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21일 소속사 빅히트 뮤직에 따르면, 영국 음악 매거진 NME는 “진의 인터뷰를 읽어보면 ‘행복’이 그의 마음 속에서 얼마나 큰 비중을 차지하는지 금방 알 수 있다…
그룹 ‘뉴진스’ 총괄 프로듀서인 민희진 어도어 전 대표가 어도어 이사직을 사임하면서 하이브를 퇴사한 가운데, 장외에서 하이브·하이브 레이블즈와 전면전에 돌입한다. 21일 업계에 따르면, 서울서부지법 제12민사부는 그룹 ‘르세라핌’ 소속사 쏘스뮤직이 민 전 대표를 상대로 제기한 5억원 …
대세 밴드 ‘데이식스(DAY6)’가 고척스카이돔 입성 공연 좌석 역시 모두 매진시키며 콘서트 티켓 파워를 새삼 확인했다. 21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19일 오후 8시 공식 팬클럽 마이데이(My Day) 4기를 대상으로 한 티켓 선예매·전날 오후 8시 일반 예매에서…
걸그룹 르세라핌 소속사이자 하이브 레이블 중 한 곳인 쏘스뮤직이 민희진 어도어 전 대표에게 수억 원의 손해배상청구소송을 제기한 가운데, 내년 1월 재판이 시작된다.21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서부지방법원 제12민사부는 쏘스뮤직이 민 전 대표를 상대로 제기한 손해배상소송 첫 변론기일을 오…
[손효림의 베스트셀러 레시피]많은 사람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는 베스트셀러. 창작자들은 자신이 만든 콘텐츠가 베스트셀러가 되길 꿈꾸지만, 실제로 실현될 가능성은 극히 낮다. 이 희귀한 확률을 뚫고 베스트셀러가 된 콘텐츠가 탄생한 과정을 들여다본다. 창작자의 노하우를 비롯해 이 시대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