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일본 피아니스트 바람이 불어온다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서교출판사가 도서 ‘외교관은 나의 인생’을 출간했다고 14일 밝혔다.‘외교관은 나의 인생’은 박철민 저자가 35년간 외교관으로 근무하며 겪은 일상과 생생한 외교 현장이 담겨 있다.저자는 1989년 제23회 외무고시에 합격해 외교관 생활을 시작했다. 외교부 입부 후 군축 및 안보 분야에…
메가믹스스튜디오 출판사가 지난달 20일 도서 ‘더 레이저’를 출간했다고 14일 밝혔다.메가믹스스튜디오 출판사에 따르면 더 레이저는 빛이 강해지는 원리처럼 인간의 동기와 열정, 그릿들이 강해지는 법칙을 밝히고 하버드 상위 1퍼센트들 사이에서 전해지던 레이저의 법칙을 토대로 가장 간단하면…
한강, 한국 첫 노벨문학상
노벨 문학상 수상 작가 한강의 작품과 관련된 인연들도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5·18 광주민주화운동을 다룬 ‘소년이 온다’의 실제 주인공인 고 문재학 열사는 과거 한 작가의 집 근처에 살았다.12일 기자는 과거 한 작가의 생가가 있었던 광주 북구 중흥동을 찾아갔다. 한 작가의 생가가…
배우 심형탁이 일본 애니메이션 ‘도라에몽’의 목소리를 26년간 담당했던 성우 오오야마 노부요(본명 야마시타 노부요)의 별세를 애도했다.심형탁은 지난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는 도라에몽입니다. 숙제 다 했어? 흐흐흐흐흐”라며 “도라에몽에 생명을 불어넣어 주셨던 오오야마 노부요 성…
한강, 한국 첫 노벨문학상
노벨문학상 이후 기자회견 등을 고사해온 소설가 한강(54)의 첫 공식 행보가 17일 열리는 18회 포니정 혁신상 시상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14일 문학계에 따르면 한강은 한 출판사를 통해 “17일 열리는 제18회 포니정 혁신상 시상식에 직접 참여하겠다”는 뜻을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코미디언 이진호가 인터넷 불법도박을 했다는 사실이 밝혀진 가운데, 방탄소년단(BTS) 지민, 코미디언 이수근 등이 그에게 금전적인 피해를 본 것으로 전해졌다.14일 지민의 소속사인 빅히트뮤직은 “지민이 차용증을 쓰고 이진호에게 돈을 빌려줬다”고 밝혔다.이날 텐아시아는 지민, 영탁, 이…
메가스터디교육은 지난 4월 학습용 전자책 앱 미북을 출시하고 9월 학습용 전자책 판매 웹사이트 미북스토어를 런칭한 데 이어, 수능 30여일을 앞두고 본격적으로 학습용 전자책 교재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밝혔다. 미북(meBOOK)은 오프라인 종이책 교재를 전자책 형태로 열람 및 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