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일본 피아니스트 바람이 불어온다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저희가 어떻게 보면 4개월 전만 해도 사실 잠시 사라진, 약간 멈춰 있었던 그런 그룹이었는데….”올해 데뷔 15주년을 맞은 2세대 대표 K팝 걸그룹 ‘투애니원(2NE1)’ 리더 씨엘(CL·이채린)이 6일 오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연 ‘2024 2NE1 콘서트 [웰컴 백(WE…
뮤지컬 배우 손준호가 8살 연하 남편의 치명적인 매력을 어필한다.7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채널A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에서 빌린 공장 부지에 폐기물 3000톤을 무단 투기하고 잠적한 김판곤(가명)을 추적 중인 ‘갈매기 탐정단’이 계약서상 주소지로 찾아간다. 도착한 곳은 한…
성우 서유리가 성형수술설을 일축했다.서유리는 지난 5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10년을 쿨톤인 줄 알고 살았는데 아니세요. 봄웜라세요~ 엥! 말도 안 돼! 하면서 재진단! 재진단 세 번 했는데 세 번 전부 봄웜라 나온 사람 나야 나”라고 적고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함께 올린 사진에…
건축가인 유현준 홍익대 교수가 자신이 설계한 JYP엔터테인먼트 신사옥 밑그림을 공개했다.유현준은 6일 인스타그램에 신사옥 투시도를 올리며 “일단 언론에 공개된 이미지만 올려요. 내년 초에 박진영 님을 유튜브 ‘셜록현준’ 채널에 모시고 이야기 나누면서 나머지는 공개할게요”라고 적었다.…
한국·태국 수교 65주년을 맞아 주한태국대사관 주최로 ‘싸와디 서울 타이 페스티벌 2024: 티-팝 스토리’가 5~6일 서울 중구 청계광장에서 열렸다. 이번 축제에서는 태국 음식과 무에타이, 누앗 타이(태국 전통 마사지) 체험 등 태국 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T…
로마 카톨릭의 프란치스코 교황은 6일 21명의 추기경을 새로 임명했다. 신임 추기경 상당수가 남미 출신으로 아르헨티나, 브라질, 칠레, 에콰도르 및 페루 등에서 나왔다. 교황(87)은 아르헨티나 출신이다.이들은 12월8일 정식 임명된다. 이날의 신임 추기경 임명이 있기 전 80세 미만…
그룹 2NE1이 세트리스트 전체를 히트곡으로 꽉 채우며 약 150분 동안 감동의 공연을 펼쳤다. 10년의 공연 공백기는 무색했고, 멤버들도, 팬들도 모두 눈물지은 감동의 공연이었다.2NE1은 6일 오후 4시부터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시작한 ‘2024 2NE1 콘서트 ’웰컴백‘ …
“제 영화 인생은 부산에서 시작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중국 감독 자장커(54)는 5일 부산 해운대구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이같이 말했다. 부산국제영화제(BIFF)가 1998년 당시 신인이던 자장커에게 ‘뉴 커런츠상’(신인상)을 수여하며 주목한 것에 고마…
“그림을 그리고, 도자기를 빚고, 옻칠하고, 천을 염색하는 그 모든 과정이 내게는 날마다 좋은 날이었습니다. (성파 스님)”대한불교조계종(총무원장 진우 스님) 종정(宗正) 성파 스님의 ‘성파 선예(禪藝) 특별전-COSMOS’가 다음 달 17일까지 서울 서초구 예술의 전당 한가람디자인미…
개그맨 신동엽이 9년 전 매입한 서울 홍대 클럽거리 빌딩의 가치가 크게 상승한 것으로 전해졌다.6일 뉴스1과 빌딩로드부동산 중개법인에 따르면, 신동엽이 2015년 128억원에 매입한 건물의 현재 시세가 약 234억원으로 추정돼 106억원 이상의 시세차익이 발생한 것으로 분석됐다.신동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