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하영 “‘첼로서 이런 소리가?’ 할 정도로 무궁무진한 사운드 들려드릴게요”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1. 대전에 사는 정모 씨(34)는 12월 가족여행을 앞두고 설렘보단 걱정이 크다. 과거 동남아로 향하는 비행기에서 극심한 난기류를 만난 뒤 비행기 탑승에 대한 두려움이 커진 탓이다. 당시 기내는 심하게 흔들렸고 급강하까지 했다. 이후 두 차례 비행기를 더 탔지만 비행공포증은 더욱 …
방송인 노홍철(45)의 친형 노성철씨의 근황이 공개됐다.노홍철은 지난 1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일본에 사는 친형 집에 간 노홍철’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영상에는 노홍철이 10년째 일본에 거주 중인 형을 찾아가 진솔하고 재미난 어렸을 적 추억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담겼다.…
미국 출신 방송인 로버트 할리(한국명 하일) 아내 명현숙이 남편의 마약 파문 당시 이혼하지 않은 이유를 밝혔다.지난 13일 MBN 예능물 ‘속풀이쇼 동치미’ 측이 공개한 영상에는 로버트 할리, 명현숙 부부가 게스트로 출연한 모습이 담겼다.명현숙은 ‘남편 죽을까봐 이혼은 못 하겠더라’라…
모던함과 전통함이 빚어내는 대비가 멋진 타이베이 대만의 ‘마천루’인 타이베이 101에 올라가면 숨 막히는 타이베이의 화려한 야경을 관람할 수 있다. 반짝이는 불빛으로 가득 찬 도심, 코끼리 모양을 닮은 타이완 산맥 밑으로 펼쳐지는 풍경이 매력적이다. 낭만적인 건물의 불빛들 사이로 단수…
“석진아, 너가 더 열심히 해야 아미 분들이 즐거워 하시니까 지치지 말고 앞으로도 열심히 하자.”글로벌 슈퍼 그룹 ‘방탄소년단’(BTS) 진(김석진)이 지난 15일 첫 솔로 앨범 ‘해피(Happy)’를 발매했다. 지난 6월 전역 이후 다양한 활동에 박차를 가해온 그는 이 앨범 발매를 …
11월의 제주는 제3의 시공간 같았다. 섭씨 20도인 낮에는 양떼구름이 파란 하늘을 초원 가로지르듯 이동했다. 은목서와 꽃댕강나무는 어찌나 향기가 맑은지 무심코 지나친 발길을 되돌리게 했다. 보라색 쑥부쟁이가 흐드러진 낮은 돌담 너머로는 귤나무 군락이 이어졌다. 밤이 내려앉자 오래된 …
내 일상에 자리 잡은 커다란 만족감은 놀랍게도 무언가를 새롭게 찾아서가 아니라 기존에 있던 무언가가 없어졌기 때문이었다. 이를 깨닫자 수도원의 계율이 다르게 다가왔다. ‘이건 하지 마라’, ‘저건 하지 마라’, ‘아무것도 해하지 마라’, ‘이 시간 후에는 먹지 마라’는 계율은 처음에는…
‘야구 경기장의 기온이 높아질수록 투수의 고의적인 사구(死球) 비율도 늘어난다?’ 2011년 미국 경제학자들로 구성된 연구진은 약 6만 건에 달하는 메이저리그 경기 자료를 분석해 경기장에서 벌어지는 심리 작용의 기제를 들여다봤다. 연구진이 흥미를 느낀 부분은 투수가 타석에 선 상대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