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라딘’이 여는 150분 오색찬란한 밤… 지니의 ‘K유머’에 빵빵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한 세기가 넘도록 시대를 아우르며 전 세계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소재가 있다. 바로 유구한 역사만큼이나 긴 생명력을 자랑하는 데님이다. 전설적인 디자이너 이브 생로랑이 “청바지를 발명한 사람은 나였어야 했다”며 입버릇처럼 말할 만큼 데님은 스트리트와 하이패션의 …
찬란했던 백제 후기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2024 세계유산축전이 27일부터 다음 달 17일까지 유네스코 세계유산인 충남 공주와 부여, 전북 익산 백제역사유적지구에서 열린다. 세계유산축전은 국내 유네스코 세계유산의 가치와 의미를 되새기는 행사로 올해 5회째다.백제역사유적지구는 2015…
장기 불황과 내수 시장 침체로 인해 많은 자영업자가 어려움을 겪으며 프랜차이즈로 업종 변경 창업을 고민하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다. 프랜차이즈 창업을 고려하는 이유는 특별한 기술이나 경험이 없이도 쉽게 매장 운영을 할 수 있고 브랜드 인지도로 인해 매출 상승효과도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생활문화 기업 LF가 하이엔드 아웃도어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강화한다. LF가 국내에 전개하는 글로벌 하이엔드 아웃도어 브랜드 ‘티톤브로스’가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독보적인 기능성을 앞세운 2024 FW 컬렉션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모든 디자인이 기능을 가진다’라는 브랜드 …
선선한 바람이 불며 아웃도어를 즐기기 좋은 계절,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 어떤 날씨에도, 어떤 상황에도 자연을 경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돕는 블랙야크가 올가을 첫 캠페인으로 손석구 등산화 ‘요크셔’를 선보이며 가을 아웃도어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편하게 생각해, 요크셔처럼’… 블랙야…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모델 이준호·안유진과 함께한 2024년 가을·겨울(FW) 룩북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캠프 하이크 투어’를 콘셉트로 백팩킹, 캠핑 등의 마운티어링부터 도심에서 데일리로 활용 가능한 폭넓은 스타일을 선보이며 다양한 상황 속 온전히 나를 위한 시간을 즐기는 여정…
올가을 아웃도어 업계에서는 차별화된 소재와 고기능성 제품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각 브랜드들은 독점적인 소재나 기능을 적용한 혁신적인 제품으로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특히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춘 제품이 대거 출시되는 가운데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국내 최초 실크와 다운을 접…
지난달 막을 내린 파리 올림픽에서 전 종목 금메달을 석권해 대한민국 국민을 열광케 한 스포츠가 있다. 바로 양궁이다. 세계 최고의 실력으로 어나더 레벨임을 증명한 국가대표 선수들 뒤에는 경기력 향상에 도움을 주고자 했던 다양한 노력이 숨겨져 있다. 그중 하나는 바로 코오롱스포츠의 양궁…
아침저녁으로 제법 쌀쌀함이 느껴지면서 가을, 겨울 시즌을 대비할 아우터가 주목받기 시작했다. 직장인 김호진(31) 씨는 “두꺼운 아우터를 입으면 둔해 보이고 활동하는 데 불편함을 느낄 때가 많다. 그러다 보니 보온성은 물론이고 가벼운 착용감에 디자인까지 신경 쓴 제품을 찾게 된다”고 …
긴 폭염을 식혀주는 반가운 비 소식에 이어 아침저녁으론 제법 선선한 가을바람이 느껴지는 날씨가 찾아왔다. 아웃도어의 계절인 가을철을 맞아 야외 활동을 준비하는 이들이 서서히 늘면서 아웃도어 의류 및 용품에 대한 관심 역시 증가하고 있다. 이에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