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일본 피아니스트 바람이 불어온다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얍 판 츠베덴 서울시립교향악단 음악감독이 1월 취임 콘서트에서 지휘한 말러 교향곡 1번 연주가 18일 애플뮤직 클래시컬에서 음원으로 공개됐다. 서울 롯데콘서트홀에서 열린 콘서트 실황과 4, 5월 같은 장소에서 추가 녹음한 연주를 편집했다. 츠베덴 감독은 “서울시향과 말러 교향곡 전곡을…
걸그룹 ‘뉴진스’ 멤버 다니엘(19)이 미모와 입담을 뽐냈다. 21일 매거진 에스콰이어는 다니엘과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화보 속 다니엘은 무대와 객석을 배경으로 프랑스 패션 브랜드 셀린느만의 우아한 룩을 예술적으로 표현했다. 다니엘은 “티셔츠에 멜빵바지를 입고 친구들과…
이혼 후 아이를 기르는 양육권자에게 양육비를 주지 않고 버틴 ‘나쁜 부모’ 약 150명이 출국금지와 운전 면허정지 등의 제재를 받는다.여성가족부는 14일부터 이틀간 제38차 양육비 이행심의위원회를 열어 양육비 채무 불이행자 149명을 제재 조치 대상자로 선정했다고 21일 밝혔다. 제재…
서울시가 11월초 ‘서울 미식주간’을 앞두고 국내 미식 전문가 45인이 추천하는 레스토랑&(앤) 바 리스트인 ‘서울미식 100선’을 21일 발표했다.리스트는 푸드 콘텐츠 전문가, 미식 여행가, 식음 저널리스트가 독창성, 전문성, 화제성을 고려해 엄선한 것이다.구체적으로 한식(21곳),…
시위를 떠난 화살은 아직 표적에 닿지 않았다. 그런데 시위를 놓자마자 그의 입에서는 “끝”이라는 한 마디가 나왔다. 찰나의 시간이 흐른 뒤 화살은 정확히 10점 과녁에 꽂혔다. 한국 남자 양궁 대표팀의 금메달을 확정 짓는 한 발이었다. 2021년 도쿄 올림픽 양궁 남자 단체전에서 나온…
배우 류승수(53)가 작품의 주연과 조연의 출연료 차이가 크다며 소신 발언해 눈길을 끌었다.18일 방송된 MBN·채널S 공동 제작 예능 프로그램 ‘전현무계획2’에서 전현무는 류승수에게 “요즘 배우들 작품이 없다더라”며 근황을 물었다. 류승수는 “작품 제작이 반 이하로 줄었다. 생활이 …
한강, 한국 첫 노벨문학상
류희림 방송통신심의위원장이 해외 사이트의 불법 유통과 관련해 문화체육관광부 등 유관기관과 협력해 적극적으로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류 위원장은 21일 오전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에서 열린 방심위 대상 국정감사에서 “노벨문학상을 수상한 한강 작가의 작품들이 PDF 파일로 온라인에 …
LVMH(루이비통모엣헤네시)그룹의 화장품 브랜드 ‘프레쉬’(FRESH)가 한국 시장에서 철수한다.21일 뷰티 업계에 따르면 프레쉬는 국내 시장에서 영업 종료를 결정했다. 아직 각 매장으로 공문이 내려오진 않았으나 철수를 결정한 상태다.프레쉬는 2002년 수입업체 스프루스코리아를 통해 …
해외여행을 준비할 때 가장 중요한 건 항공권과 숙소다. 그중에서도 숙소를 결정하는 데에는 많은 시간이 든다. 휴식과 직결되는 문제이기 때문이다. 관광지 찾아다니는 하루의 일정이 끝나고, 다음 날 일정도 무리 없이 즐겁게 진행하기 위해선 피로를 풀 수 있는 최적의 숙소를 선택해야한다.다…
만남템플스테이 ‘나는 절로 백양사’ 신청 폭주에 참가 인원이 확대됐다. 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은 “지난 14일부터 18일까지 진행한 ‘나는 절로, 백양사’ 접수에 남자 472명, 여자 475명 총 947명이 지원해 경쟁률 47.35대1로 마감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는 지난 8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