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의 아이언 1위” 세심한 무게중심에 사선 밀링 웨지로 타격감 향상
브리지스톤골프의 ‘V300 9’은 더욱 향상된 타격감과 디자인을 장착한 부동의 아이언 1위이다. 실제로 출시 이후 골프존마켓에서 아이언 부문 1위를 꾸준하게 기록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로고에서 빨간색 포인트를 추가해 고급스러움을 가미한 새로운 브랜드 로고를 선보였다.V300 …
- 2024-09-30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브리지스톤골프의 ‘V300 9’은 더욱 향상된 타격감과 디자인을 장착한 부동의 아이언 1위이다. 실제로 출시 이후 골프존마켓에서 아이언 부문 1위를 꾸준하게 기록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로고에서 빨간색 포인트를 추가해 고급스러움을 가미한 새로운 브랜드 로고를 선보였다.V300 …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PXG의 국내 공식 수입원인 ㈜카네(회장 신재호)가 2024년형 신제품 ‘PXG 익스트림 투어 골프 볼(이하 PXG 투어 골프공)’을 지난 12일 공식 출시했다.PXG는 온라인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새로운 골프공 라인업인 ‘Tour’와 ‘Tour X’ 두 가지…
골프 브랜드 볼빅(대표 홍승석)이 작년에 선보인 콘도르의 혁신을 이을 ‘콘도르 S3, S4’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국산 브랜드로는 최초로 100% 자체 기술력으로 탄생시키고 생산까지 일괄 진행하는 ‘메이드 인 코리아’ 프리미엄 우레탄볼이다. 콘도르 S3, S4는 지난 5월 KPG…
야마하골프의 한국 공식 에이전시인 오리엔트골프가 2024년 RMX(리믹스) VD/X 아이언에 대해 품질보증 제도를 시행한다고 발표했다. 이 제도는 고객 경험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제품 구매 후 3주 이내에 단순 변심을 포함해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이는 고객이 실제로 제…
시중에 출시된 수많은 거리 측정기 중 투어 프로들은 어떤 거리 측정기를 사용할까. 많은 아마추어 골퍼가 궁금해 할 관심사다. 2022년부터 KLPGA 투어 대회에서도 거리 측정기 사용이 허용돼 대부분의 프로가 경기 중 거리 측정기를 사용하는 모습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다. 투어 프로…
여성용 클럽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아마도 ‘젝시오’일 것이다. ‘지금이.젝시오.할.시간’이라는 슬로건 아래 새롭게 출시된 ‘젝시오13 레이디스’는 여성 골퍼 사이에서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트렌디한 컬러와 탁월한 성능, 상쾌한 타구감에 수많은 여성 아마추어 골퍼가 젝시…
테일러메이드의 토털 우먼스 골프 브랜드 ‘2025 올 뉴 글로리’가 지난 6일 공식 제품 출시와 함께 올 뉴 글로리를 사용하는 여성 골퍼를 위한 커뮤니티 ‘글로리 데이즈’를 공개했다. 한국 여성 골퍼를 타깃으로 개발된 올 뉴 글로리는 스타일과 퍼포먼스 두 가지 콘셉트를 겸비한 스타일리…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전개하는 골프 브랜드 ‘코브라 골프’의 신제품 ‘다크스피드’ 라인업이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2월 공개한 다크스피드는 첨단 공기역학 디자인을 적용한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하이브리드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다크스피드 드라이버는 ‘세상에 없던 스피드, 한…
국내 골프장의 부킹난과 그린피 상승이 국내 골퍼들의 발길을 해외로 돌리게 했다는 사실은 이미 많이 알려져 있다. 이러한 이유로 인해 국내 골프에 대한 반감이 증감하고 반대로 해외 골프 여행에 대한 니즈가 겹치면서 올해 상반기만 해도 외국을 찾는 골퍼는 크게 증가했다. 최근 몇 년간 국…
비거리, 타구감, 관용성을 한번에 잡은 핑골프 신제품 i530 아이언이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 더 새로워진 i530 아이언은 날렵한 블레이드 스타일의 아이언으로 비거리를 늘리고 싶은 골퍼들을 위해 설계됐다. 단조 페이스와 세련된 머슬백 디자인을 제공하며 중공 구조 설계의 최적의 무게 …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를 주무대로 뛰고 있는 김효주는 2014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 새로운 페이지를 열었다. 그해 5차례나 우승컵을 들어 올리며 12억897만8590원의 상금을 받아 KLPGA 투어 역사상 처음으로 단일 시즌 상금 10억 원을 돌파한 것이다. …
한국 축구 간판 손흥민이 부상으로 결장한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를 완파했다.토트넘은 30일(한국시각) 영국 맨체스터의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린 2024~2025시즌 EPL 6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퇴장으로 10명이 뛴 맨유를 3-…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 ‘캡틴’ 손흥민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 원정에 결장한다.토트넘은 30일 오전 0시30분(한국시각) 영국 맨체스터의 올드 트래포드에서 맨유와 2024~2025시즌 EPL 6라운드를 치른다.하지만 경기 전 토트넘 선발 명단에 손흥…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 ‘캡틴’ 손흥민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 원정에 결장할 전망이다.토트넘은 30일 오전 0시30분(한국시각) 영국 맨체스터의 올드 트래포드에서 맨유와 2024~2025시즌 EPL 6라운드를 치른다.하지만 손흥민이 뛰지 못할 것으로…
프로야구 NC 다이노스가 한화 이글스를 꺾고 6연패에서 벗어났다. 한화는 시즌 최종전이자 홈 구장 고별전에서 아쉬운 패배를 당했다. NC는 29일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열린 2024 신한 쏠뱅크 KBO리그 한화와 경기에서 7-2 승리를 거뒀다. 9위 NC(61승 2무 79패)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상금왕 경쟁이 치열하다. 한 시즌 누적 상금 10억원을 돌파한 선수도 3명이나 탄생했다.윤이나는 29일 인천의 베어즈베스트 청라(파72)에서 열린 KLPGA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총상금 15억원)에서 준우승을 차지했다.3라운드까지 사흘 내내 리더보드 …
신지애가 일본여자프로골프(JLPGA) 투어 통산 상금 1위를 눈앞에 뒀다. 신지애는 29일 일본 이바라키현 오토네 컨트리클럽 서코스(파72)에서 열린 일본여자골프 메이저 대회 제57회 일본여자오픈 최종 라운드에서 이븐파 72타를 쳤다.이로써 최종 합계 3언더파 285타로 공동 11위에…
29일 강원도 인제서킷에서 열린 코리아스피드레이싱(이하 KSR)는 모터스포츠를 누구나 가까이서 즐길 수 있는 대회로 꾸며졌다. KSR은 이번 대회를 시작으로 박진감 넘치는 프로 레이싱부터, 일반인 참여 클래스까지 모터스포츠를 아우르는 ‘모빌리티 페스티벌’로 거듭난다.이 중 일반인 참가…
코리아스피드레이싱(이하 KSR)이 국내 모터스포츠의 패러다임 전환을 주도하면서 일반인들이 참가하고 즐거움을 함께할 수 있는 모빌리티 페스티벌로 변화를 주고 있다. 이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한 KSR 4라운드가 인제스피디움 A코스(1랩=2.577km)에서 진행하면서 관심을 이끌어…
구형 그랜저를 비롯해 SM6·코란도스포츠가 서킷에 등장했다. 경차 스파크까지 나왔다. 모터스포츠 진입 장벽이 확 낮아졌다. 고급 레이싱 용품이나 튜닝 장비 없이도 오로지 내 차로 서킷을 누빌 수 있는 모터스포츠 축제가 열렸다. 29일 강원도 인제서킷에서 열린 코리아스피드레이싱(이하 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