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장 앞둔 ‘6조 대어’ LG CNS “글로벌 DX시장 ‘퍼스트 무버’로 도약”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SPC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매장 가격보다 배달 플랫폼 가격을 높여 받는 이중가격제를 도입했다. 대표 제품인 아이스크림에는 이중가격제를 적용하지 않고 일부 음료 제품에 적용하고 있다.9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배스킨라빈스는 지난달 말부터 블라스트, 쉐이크 등 음료 제품과 일부 디저트 …
LG CNS가 기업공개(IPO)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중장기 성장 전략을 공개했다.현신균 최고경영자(CEO)는 9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열린 IPO 간담회에서 “IPO는 LG CNS가 글로벌 무대에서 한 단계 도약하는 전환점이 될 것”이라며 “인공지능(AI)과 클라우드 등 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 골프 열풍과 함께 큰 인기를 끌어온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에 이상 기류가 나타났다. 코로나19가 발생한 2020년 이후 매년 대회와 상금 규모가 상승했던 KLPGA투어가 이번 시즌에는 대회가 줄어드는 등 하락세로 돌아설 전망이다.…
2조 원 달러 규모의 할랄(HALAL) 시장 공략과 동시에 동남아시아 시장의 전략적 요충지로 평가되는 말레이시아에서 K-베이커리 대결이 펼쳐지는 모양새다.CJ푸드빌의 뚜레쥬르는 말레이시아 시장 진출을 위해 현지기업인 ‘스트림 엠파이어 홀딩스(Stream Empire Holdings)’…
새해 첫 주 서울 집값이 1주 전보다 0.01% 상승하며 보합에 접어들었다. 전국 집값은 0.04% 떨어지면서 하락폭이 커지는 양상을 보였다.9일 KB부동산이 발표한 주간 아파트시장동향 자료에 따르면 지난 6일 기준 전국 아파트 매매가격은 전주 대비 0.04% 하락했으며 수도권은 0.…
다음주부터 대출 중도상환수수료가 기존 대비 절반가량 인하한다. 은행권의 경우 주택담보대출(주담대) 수수료가 기존 1.43%에서 60% 이상 인하된 0.56%로 뚝 떨어진다. 일부 은행의 경우 최저 0.4%까지 낮추기로 해 눈길을 끈다.금융위원회는 9일 ‘실비용 내’에서만 중도상환수수료…
삼성전자가 실적 부진을 겪으면서 목표주가가 6만 원대까지 떨어졌다. 9일 iM증권은 삼성전자의 목표주가를 7만1000원에서 6만8000원으로 내려 잡았다. 국내 증권사가 삼성전자의 목표주가를 6만 원대로 예상한 것은 2023년 2월 이후 1년 11개월 만에 처음이다. iM증권은 삼성전…
아동복지 전문기관 초록우산은 저출생 및 인구 감소 문제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을 위해 ‘인구문제 인식 개선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9일 밝혔다.해당 캠페인은 인구구조 변화에 대한 우리 사회의 관심과 인식 개선을 위해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이 공동 기획했다. 지난해 10월…
에이스침대가 2025년 에이스 웨딩멤버스 프로그램을 본격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에이스 웨딩멤버스는 에이스침대가 2014년 론칭한 맞춤형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의 합리적이고 편리한 혼수 장만을 돕는다. 멤버십 가입만으로 혜택이 주어져 입소문을 탔다.에이스침대에 따르…
현대자동차그룹은 ‘2025 세계 여성 올해의 차’에서 현대자동차 싼타페와 기아 EV3가 각각 대형 SUV 부문과 컴팩트 SUV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2025 세계 여성 올해의 차는 5개 대륙 55개국 82명의 여성 자동차 기자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이 ▲안전 ▲주행 ▲기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