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새해 초부터 에르메스·롤렉스發, 명품가 도미노인상 본격화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르노코리아의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이테크’는 회사가 4년 만에 내놓는 신차다. 오랜만에 나온 모델이다 보니 회사는 고객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절치부심 개발했다. 차량 크기와 차종, 연료 방식을 대중의 반응이 가장 좋은 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하이브리드로 각각 설정해 개발…
폭스바겐의 준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티구안’이 국내 수입차 시장에서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모델로 재평가받고 있다. 9일 폭스바겐에 따르면 티구안 2.0 TDI 모델의 복합 연비는 15.6 km/L다. 경유 차량답게 동급 가솔린 차량 대비해서는 높고, 동급 하이브리드 차량…
넥슨이 21일까지 2024년 채용형 인턴십 ‘넥토리얼’ 지원자를 모집한다. 넥슨의 신입 채용 프로그램인 넥토리얼은 직무역량 교육, 네트워킹, 멘토링, 실무 경험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올해 인턴십에는 넥슨코리아, 넥슨게임즈, 네오플, 넥슨유니버스 등 4개사가 참여한다. 게임 프로그…
■ LG전자, 가전제품 체험 ‘리프레시 룸’ 운영LG전자는 서울, 인천, 대구, 부산 등 6개 LG베스트샵에서 휴식과 가전제품 체험을 할 수 있는 ‘리프레시 룸’을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리프레시 룸은 의류관리기, 안마의자, 이동형 TV, 공기청정팬 등을 갖춘 공간이다. 가족이나 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