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나 일렉트릭·텔루라이드, 미국 잔존 가치 입증
코나 일렉트릭과 텔루라이드가 미국에서 높은 잔존가치를 인정받았다. 현대차ᆞ기아는 미국 시장조사업체 제이디파워가 발표한 ‘2025 잔존가치상’에서 두 모델이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제이디파워 잔존가치는 ▲중고차 성능 ▲브랜드 전망 ▲제품 경쟁력 등의 요소를 종합적으로 고려해 신차 가격…
- 2024-11-20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코나 일렉트릭과 텔루라이드가 미국에서 높은 잔존가치를 인정받았다. 현대차ᆞ기아는 미국 시장조사업체 제이디파워가 발표한 ‘2025 잔존가치상’에서 두 모델이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제이디파워 잔존가치는 ▲중고차 성능 ▲브랜드 전망 ▲제품 경쟁력 등의 요소를 종합적으로 고려해 신차 가격…
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이 넷플릭스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한 권성준 셰프와 만났다.권 셰프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용진 회장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권 셰프는 현재 서울 용산구에 있는 ‘비아 톨레도 파스타바’의 오너셰프로, 흑백요리사…
#. 경기 고양시에 사는 A 씨는 주민등록상으로는 모친과 장모와 함께 살고 있다. 모친과 장모는 각각 서울에 따로 살고 있지만 이들의 주소지만 A 씨의 거주지로 위장 전입한 것이다. A 씨는 지난해 분양한 경기 파주 운정신도시 아파트의 ‘노부모 부양자 특별공급’으로 당첨됐다. 노부모 …
※부산 창업 생태계 허브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는 BEF 액셀러레이팅, BEF 중소기업 ESG 바우처 지원, BEF ESG 소셜벤처 글로벌 진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BEF(Busan ESG Fund, 부산경제활성화지원기금) 프로그램은 중소벤처기업의 ESG 경영 확산 목적으로 공공…
국가유산청은 ‘근현대 예비문화유산 찾기 공모전’ 우수사례로 ‘88 서울올림픽 굴렁쇠’ 등 4건을 선정했다고 20일 밝혔다.「근현대문화유산의 보존 및 활용에 관한 법률」(2024.9.15. 시행)에 따라, 건설·제작·형성된 지 50년이 지나지 아니한 것에 대해 장래 등록문화유산이 될 가…
삼성물산 건설부문이 국토교통부 주최 ‘스마트건설 챌린지’에서 안전관리와 단지·주택 분야 3년 연속 ‘최우수 혁신상’을 수상했다.스마트건설 챌린지는 디지털 기술을 접목한 혁신적인 스마트건설 기술을 발굴하고 활성화하기 위해 매년 개최된다. 안전관리와 단지∙주택, 도로, 철도, 건설정보모델…
“15일 재판 결과가 나오는 날 어머니는 형 묘소에 찾아가서 오열하셨습니다. 어머니가 끓여주는 김치찌개를 누구보다도 좋아하던 형이었는데….”고 김문기 전 성남도시개발공사(공사) 1처장의 동생 김대성 씨는 18일 동아일보와의 인터뷰에서 15일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의 공직선거법 위반 …
19일(현지 시간)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이 상무장관에 투자은행 캔터 피츠제럴드의 최고경영자(CEO) 출신이자 억만장자인 하워드 러트닉(63)을 지명하면서 글로벌 산업계가 우려했던 ‘관세 폭풍’이 가시화될 것으로 전망된다.러트닉은 앞서 9월 CNBC 인터뷰에서 “관세는 대통…
높은 심폐체력을 유지하면 유전적 소인이 있더라도 치매에 걸릴 위험이 줄어들며, 인지기능 또한 높은 수준으로 유지할 가능성이 높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심폐체력(cardiorespiratory fitness‧CRF)은 순환계와 호흡계가 근육에 산소를 공급하는 능력이다. 심장과 폐, 그리고…
싱어송라이터 올리비아 마쉬가 글로벌 호평을 얻으며 ‘헤븐’(Heaven)으로 날아올랐다.지난 18일 올리비아 마쉬의 새 싱글 ‘헤븐’이 발매됐다. ‘헤븐’은 올리비아 마쉬가 사랑하는 사람과 만나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꿈을 꾸고 느낀 감정을 담은 곡이다. 데뷔곡 ‘42’ 이후 약 1개월…
방송통신심의위원회(방심위)는 디시인사이드 ‘우울증 갤러리’가 미성년자 보호를 위한 ‘성인 인증’을 도입하는 등 게시판 이용 방식을 개편했다고 20일 밝혔다.이번 조치는 방심위 경고 의결에 따라 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로서 개선책을 마련·시행한 결과다.방심위는 지난달 14일 통신심의소위원회에…
가수 박효신이 5년 만에 새 싱글 ‘히어로’(HERO)를 발표한다. 이번 곡은 영화 ‘소방관’ 타이틀 곡으로 삽입된다.20일 배급사 바이포엠스튜디오에 따르면 박효신은 그간 여러 차례의 휴식기를 거치며 새 앨범을 준비하던 중, ‘소방관’ 제작진으로부터 뜻깊은 제안을 받았다.제작진은 영화…
만취 상태에서 남자 친구의 집에 불을 질러 숨지게 한 혐의로 구속 기소돼 1심에서 징역 12년을 선고받은 40대가 항소심에서 심신미약을 주장했다.20일 현주건조물방화치사 혐의로 구속 기소된 A 씨(42)에 대한 항소심 첫 공판이 광주고법 전주재판부(부장판사 양진수) 심리로 열렸다.이날…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우크라이나에 사거리 300km ‘에이태큼스’ 미사일의 러시아 본토 사용 허가에 이어 대인지뢰 공급도 승인했다. 이는 우크라이나 동부에서 러시아 지상군의 진격을 늦추기 위한 조치다. 바이든 대통령은 2022년 6월 ‘대인지뢰 사용’을 전면 금지하는 정책을 발표하…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미국이 우크라이나에 대한 군사 지원을 줄이게 되면 결국 우크라이나는 패배하게 될 것이라고 우려를 표했다.젤렌스키 대통령은 19일(현지시각) 방송된 폭스뉴스와의 인터뷰에서 트럼프 당선인이 취임 후 군사 지원을 중단할 가능성과 관련, “그들이 (지원…
기록 산출 오류로 인해 중단됐던 프로배구 올스타전 팬 투표가 재개된다.한국배구연맹(KOVO)은 20일 “2024~2025 V-리그 올스타전 온라인 팬 투표를 20일 오후 4시부터 27일 오후 2시까지 8일간 재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이날 오전 KOVO는 팬 투표 대상 선수의 기록을…
지난 대선에서 허위 보도로 윤석열 대통령(당시 후보)의 명예를 훼손한 혐의를 받아 구속 기소된 신학림 전 언론노조위원장과 화천대유자산관리 대주주 김만배 씨가 풀려난다.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21부(부장판사 허경무)는 20일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명예훼손…
같이 살던 일용직 동료를 말다툼 끝에 흉기로 살해한 50대가 ‘우발 범행’을 주장하며 항소했지만, 항소심 법원이 이를 기각했다. 20일 수원고법 제2-2형사부(고법판사 김종우 박광서 김민기)는 살인 혐의로 구속 기소된 A 씨(50대)의 항소를 기각하고 원심과 같은 징역 15년을 선고했…
올겨울 프리에이전트(FA) 보상선수로 즉시전력감이 아닌 미래 자원이 인기를 얻고 있다. KIA 타이거즈는 19일 “LG 트윈스와 FA 계약을 맺은 장현식의 이적 보상선수로 투수 강효종을 지명했다”고 밝혔다. 오른손 투수인 강효종은 2021 KBO 신인드래프트에서LG에 1차 지명을 받았…
인터넷 방송 진행자(BJ)에게 8억 원을 갈취당한 것으로 알려진 가수 겸 뮤지컬 배우 김준수 측이 악플러들을 상대로 법적 대응에 나섰다.19일 소속사 팜트리아일랜드는 소셜미디어를 통해 “당사는 최근 아티스트를 대상으로 한 악의적인 비방, 허위사실 유포, 인신공격 등 명예를 훼손하는 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