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그룹이 중국에서 옥외 광고판을 설치하고 주유소 간판 교체 작업에 나서는 등 브랜드 강화에 나섰다. SK그룹은 “6월 중국 칭다오 공항로에 옥외 광고판을 설치한 이후 베이징, 상하이, 선양 공항로에 옥외 광고판을 설치해 그룹 로고인 ‘행복날개’ 알리기에 적극 나서고 있다”고 1일 밝혔다.
◆산업은행 외평채 발행 주간사회사로 선정
산업은행은 정부가 이달 중순 이후 발행할 예정인 10억 달러(약 9500억 원) 규모의 외화표시 외국환평형기금채권(외평채) 발행 주간사회사로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산업은행 측은 “국내 금융회사가 외평채 발행 주간사회사로 선정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라고 설명했다.
◆하이닉스 RoHS 국제공인기관 지정
하이닉스반도체는 국내 반도체 업체 중 처음으로 유럽연합(EU) 공식 인증기관인 독일의 ‘튀프 쥐트’로부터 ‘특정 유해물질 사용제한 지침(RoHS)’과 관련한 국제공인시험기관으로 지정됐다고 1일 밝혔다.
◆삼성카드 中 日 태국 등서 할인 서비스
삼성카드는 한국인 관광객이 많이 찾는 중국 일본 태국 등 아시아 각지의 320여 가맹점과 계약을 하고 해외 현지에서 할인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모든 삼성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아시아 유명 관광지의 면세점과 레스토랑, 쇼핑센터, 테마파크 등을 이용할 때 5∼50%를 할인해 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대한항공 ‘모바일 스카이패스 카드제’ 실시
대한항공은 휴대전화로 마일리지 카드 기능을 쓸 수 있는 ‘모바일 스카이패스카드’ 제도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휴대전화에 스카이패스 회원 정보를 내려받으면 휴대전화로 항공권 예약 및 구매가 가능하며 마일리지도 자동으로 입력되는 등 실물카드와 똑같이 사용할 수 있다. 신청은 대한항공 인터넷 홈페이지(kr.koreanair.com)에서 하면 된다.
◆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 사연 이벤트
청호나이스는 부모님 집의 주방 사진과 함께 ‘이과수 얼음정수기’ 설치 사연을 써 보내면 심사를 한 후 300여 명을 선정해 ‘이과수 얼음정수기’와 할인쿠폰 등을 주는 이벤트를 20일까지 실시한다. www.chungho.co.kr 참조.
구독 179
구독
구독 97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