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권 하나로 멤버십 스포츠센터, 요트, 골프 등 고품격 레저시설을 폭넓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주목받아온 르·메이에르스포츠가 오는 7월 ‘르·메이에르스포츠 종로센터’ 오픈을 앞두고 창립회원을 모집하고 있다.
종로1가 대로변에 약 3,000여 평 규모로 들어서는 ‘르·메이에르스포츠 종로센터’의 회원들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르·메이에르스포츠가 이미 운영중인 사당, 신촌 두 곳의 스포츠센터 무료 이용은 물론 ‘르·메이에르 청평 수상스포츠타운’도 회원자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또 국내 수도권 명문 골프장 부킹서비스 및 주중회원대우 혜택, 호주 최고의 해변관광지‘포트스테판’에 위치한 ‘르·메이에르 호라이즌 골프리조트’ 이용시 숙박료 및 골프장 이용료 할인, 용평 파라디지아 Resort 및 9홀 골프장 등을 비롯해 추후 르·메이에르에서 운영하는 모든 레저시설을 회원자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르·메이에르스포츠 종로센터’는 1호선 종각역, 5호선 광화문역에 인접해 교통이 편리하다는 것도 장점. 시설 면에서는 약 3,000여 평의 대규모 실내공간을 활용한 고품격 공간 구성이 돋보인다.
최첨단 운동기구를 완비한 체련장, 국제규격의 메인풀 및 베이비풀 등으로 구성된 수영장, 테라피 개념을 도입한 사우나&스파, 최신식 스크린골프 시설을 갖춘 실내골프장, 국제 규격의 스쿼시장 등 고품격 웰빙 공간으로서의 면모를 갖췄다.
또 센터 내에 정통 레스토랑과 VIP 라운지, 비즈니스 센터를 마련해 운동과 휴식, 비즈니스가 모두 한 곳에서 가능하며 회원전용 셔틀 리무진버스도 운영될 예정이다.
문의 (02)737-9660 / www.lmsports.co.kr
<동아닷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