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은 GS수퍼마켓과 GS마트, GS스퀘어에서 14일부터 8월 10일까지 한우를 2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가운데 3명을 뽑아 송아지를 경품으로 준다고 13일 밝혔다. 송아지 한 마리 가격은 현재 약 250만 원으로 송아지를 받은 고객이 직접 키우거나 판매할 수 있으며 경북 안동시 울림목장에서 위탁 사육할 수 있다. 위탁하면 GS리테일이 24개월간 사육 프로그램을 통해 송아지를 대신 키워 주고 홈페이지를 통해 성장 과정을 보여 준다. 사육 기간이 지나면 사육비용을 제외하고 500여만 원을 고객에게 돌려줄 계획이다.
■고급 부엌가구 ‘키친바흐_E’ 출시
한샘은 13일 건설사를 대상으로 판매하는 고급 부엌가구 브랜드 ‘키친바흐_E’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키친바흐_E’는 복고, 부드러움, 세련됨, 가족을 콘셉트로 하는 4가지 제품군으로 이루어졌다. 한샘 관계자는 “지난해 선보인 고급 브랜드인 키친바흐를 특판 시장에서도 판매함으로써 특판 시장의 트렌드를 이끌어갈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더페이스샵, K2 여성원정대 후원
더페이스샵은 13일 ‘2007 한국 K2 여성 원정대’와 후원 조인식을 하고 후원금 3000만 원과 화장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여성 14명으로 구성된 이 원정대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높은 K2(8611m)를 등정하기 위해 15일 인천을 출발할 예정이다. 송기룡 대표는 “이번 K2 원정대는 아시아 최초로 여성으로만 구성돼 의미가 있다”며 “더페이스샵은 앞으로도 여성을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中단동항공, 인천
구독
구독
구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