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 2주마다 4명씩 선발하는데, 벌써 1기와 2기 합격자를 선발하고 사진촬영까지 마쳤다.
1기와 2기에서는 중고등학생 2인과 일반인 6인이 선발되었다.
1기에는 중고등부의 송수정양(女, 16세), 일반부의 박재현씨(男, 22세), 방서은씨(女, 24세), 김영애씨(女, 22세)가 선발되었고,
2기에는 중고등부의 윤후정양(女, 16세), 일반부의 박태승씨(男, 25세), 최선미씨 (女, 23세), 그리고 김유경씨(女, 23세)가 선발되었다.
지난 1월 8일과 18, 이틀에 걸쳐 G스튜디오에서 G마켓 전속 스타일리스트와 포토그래퍼에 의해 프리스타샵의 촬영이 진행되었다. 촬영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프로모델에 못지 않은 포즈를 선보여, G마켓 관계자들을 놀라게 했다. G마켓에서 프리스타를 검색하면 1기, 2기 촬영 현장과, 선발된 모델들의 활약상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으며, 또한 3기. 4기 모델 지원도 6월말까지 가능하다.
모델, 연예인 뿐만이 아니라 가수나 밴드에 관심이 있다면 데모테이프나 자신의 활동이 담긴 자료(제한없음)를 제출하면 가산점이 부여된다. 다른 오디션에 비해 합격률도 높고, 하루 600만명이 방문하는 G마켓인 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자신을 알릴 수 있는 최고의 기회가 될 것이다.
외국인을 비롯, 개그맨을 꿈꾸거나, 자신의 꿈을 이루길 원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든 대 환영이다. G마켓은 당신의 꿈을 실현시켜 줄 최고의 파트너가 되어 줄 것이다. (단, 접수양식에 자신의 꿈을 간략하게라도 적어서 제출해야 한다.) G마켓 검색창에 "프리스타"를 치면 확인할 수 있다. gmodel@gmarket.co.kr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