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은 자사(自社)의 후원으로 최근 시작된 프랑스 파리 루브르박물관의 ‘한국어 안내 서비스’를 기념해 ‘모나리자’ ‘비너스’ 등이 그려진 스카이패스 제휴 신용카드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우리카드 신한카드 국민카드 롯데카드가 대상이며 8월 31일까지 발급된다.
■SKC 육군 1사단에 위문품 전달
최신원 SKC 회장은 15일 임직원들과 함께 최전방에 있는 육군 1사단을 방문해 위문금 3000만 원과 1500만 원 상당의 위문품을 전달했다고 SKC가 17일 밝혔다. 최 회장은 이 자리에서 “육군 1사단은 112차례 전투에서 단 한 번도 패한 적이 없는 최정예 부대”라며 “1사단의 빛나는 역사는 글로벌 경쟁시대에 기업 경영에도 귀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기아차 ‘모닝 뮤지컬 데이’ 개최
기아자동차는 16일 서울 중구 흥인동 충무아트홀에서 ‘모닝 뮤지컬 데이’를 열어 뉴모닝 고객과 뉴모닝 이벤트 참가자 등 총 800명을 초대했다고 17일 밝혔다. 기아차는 이들에게 뮤지컬 ‘헤어스프레이’ 무료 관람 기회를 주고 뮤지컬 배우의 사인회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현대모비스, 국내 첫 외국어 사보 발간
현대모비스는 국내 기업 최초로 해외 주재원 및 현지인 임직원을 위한 ‘외국어 사보(社報)’를 발간했다고 17일 밝혔다. 3개월마다 제작돼 모든 해외법인에 배포되는 이 사보는 현지인 직원들에게 애사심을 심어 주고 직장 내 커뮤니케이션을 활성화하려는 취지에서 제작된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 사보는 영어, 중국어로 제작됐으며 해외법인의 동정, 각국 자동차 문화 등의 내용을 다뤘다.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