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는 서울 서초구 서초동 예술의 전당에서 열리고 있는 ‘매그넘 코리아’ 사진전의 주요 사진을 휴대전화로 감상할 수 있는 모바일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 휴대전화에서 ‘**74’와 쇼(SHOW) 또는 매직엔(Magicⓝ) 버튼을 누르면 바로 모바일 서비스로 접속해 이언 베리 등 매그넘 작가 20인의 대표 사진 20장을 볼 수 있다.
◆ 한불모터스 차량 취득-등록세 지원
프랑스 푸조자동차 공식 수입업체인 한불모터스는 이달 말까지 ‘307SW HDi 다이아몬드 패키지’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차량 취득 및 등록세를 전액 지원해 주기로 했다고 9일 밝혔다. 이에 따라 행사 기간 중 이 차를 사는 고객은 차 값 3850만 원에서 245만 원을 사실상 할인받게 된다.
◆ C&중공업 철강사업부문 매각
C&그룹 계열사인 C&중공업은 9일 철강사업부문을 현진스틸에 매각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매각가격은 120억 원이며 계약은 이달 중 이뤄질 예정이다. C&그룹 측은 “조선과 해운, 건설을 중심으로 사업구조를 개선하기 위해 철강사업을 매각하는 것”이라며 “매각 대금은 신규사업인 조선 부문에 투자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 홈 현금자동입출금 서비스 이달 시작
KT와 신한은행은 9일 KT 영상전화기를 활용해 집 안에서 계좌이체, 거래명세 및 잔액 조회, 지로 납부 등을 할 수 있는 ‘홈 현금자동입출금기(ATM) 서비스’를 이달 중 시작하는 내용의 ‘인터넷전화 기반의 금융서비스 제휴 협정’을 체결했다. 두 회사는 “현금 인출을 제외한 ATM 서비스 대부분을 집 안의 영상전화기로 구현하는 것은 세계적으로도 처음”이라고 설명했다.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