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미국 씨티그룹과의 합작사인 모바일머니벤처스를 통해 홍콩에서 모바일 금융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이에 따라 홍콩 씨티은행 고객은 가입 이동통신사에 관계없이 휴대전화를 이용해 신용카드 결제 및 실시간 주식거래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농협안심한우’ 내일 출시
농협은 다음 달 1일 전국 70개 농협 유통매장에 ‘농협안심한우’ 브랜드를 출시할 계획이라고 30일 밝혔다. 이 브랜드는 인증을 받은 농협의 도축·가공시설에서 위생적으로 생산하고 유해성 잔류물질을 검사해 안전성과 품질이 보장된다고 농협 측은 설명했다.
■한국IBM 하반기 전국고객포럼 개최
한국IBM은 11월 5, 6일 광주 대전 대구 부산 등 4개 도시에서 각 지역 고객사 및 협력사를 초청해 자사(自社)의 최신 정보기술(IT) 솔루션을 소개하는 ‘2008 하반기 전국 고객 포럼’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한국IBM은 “통합 네트워크 보안, 가상화 및 서버 통합 등을 소개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영원무역 람사르총회 유니폼 제공
아웃도어 의류 업체인 영원무역은 제10차 람사르협약 당사국총회 지원인력 750여 명에게 아웃도어 유니폼을 제공했다고 30일 밝혔다. 회사 측은 “람사르총회가 습지 보전을 위한 국제 환경 축제임을 고려해 자연적 색상과 디자인으로 유니폼을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