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애니버셔리의 ‘더풋샵(www.thefootshop.cn)’은 중국 정통 발 관리 전문 프랜차이즈로 지난 달 29일 탤런트 이의정과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더풋샵 측은 “통통 튀며 밝고 건강한 이의정 만의 친근한 이미지가 새롭게 떠오르는 풋 케어 전문점인 ‘더풋샵’과 잘 맞는다”며 모델 선정 배경에 대해 설명했다.
더풋샵 측은 또 더풋샵의 건전하고 건강한 이미지를 모델 이의정을 통해 더욱 부각시키고 나아가 현대인들의 스트레스 해소, 가족들의 여가 공간, 또한 커플들 간의 색다른 데이트 코스로도 큰 관심을 받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발 관리 전문 샵 인만큼 더풋샵은 고객들에게 여유로운 휴식과 편안함, 그리고 건강한 이미지로 인식되고 있다. 더풋샵을 통해 이제는 피부 관리뿐만 아니라, 발도 전문적인 케어를 받음으로써 보다 질 높은 여가생활, 그리고 한 발짝 더 나아가 진정한 웰빙 문화로의 진보를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는 것이 업계의 평가다.
또 더풋샵은 이의정이 운영하는 쇼핑몰인 ‘아미까(www.amicca.co.kr)’와 함께 공동으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사업적 파트너로써 서로 협력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한편 더풋샵은 지난 달 29일 대구지사를 설립해 지방에서도 더풋샵을 통한 특별한 전문 풋 케어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의정은 지난 2006년 뇌종양으로 시한부 판정을 받았지만 특유의 밝은 성격으로 시련을 이겨내고 건강을 회복해 현재 인터넷 쇼핑몰 ‘아미까’ 운영과 각종 방송 활동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