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는 멤버십 프로그램인 ‘큐멤버스’ 고객을 대상으로 겨울철 여행·호텔·리조트 분야의 풍성한 혜택을 강화했다고 1일 밝혔다. 기아차는 제휴를 맺은 호텔과 리조트도 확대하는 한편 큐멤버스 고객이 하나투어 여행상품을 예약하면 ‘큐포인트’ 적립과 상품권을 제공한다.
■벤츠코리아, 워커힐호텔서 ‘레이디스 데이’ 행사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메르세데스 카드’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3일 서울 광진구 쉐라톤워커힐호텔에서 ‘레이디스 데이’ 행사를 연다고 1일 밝혔다. 이 행사에선 안전 운행을 위한 벤츠의 첨단 기능, 드라이빙 매너 등이 소개되며 뷰티 클래스와 패션쇼도 진행될 예정이다. 오전과 오후로 나눠 각 100명씩 총 200명의 고객이 초청된다.
볼보코리아는 3일부터 13일까지 열리는 소프라노 조수미 씨의 내한공연에 볼보의 ‘볼보 S80 이그제큐티브’를 의전차량으로 지원한다고 1일 밝혔다. 이 모델은 첨단 편의장치와 고급 디자인을 적용해 프리미엄 이미지를 높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뒷좌석에는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은 물론 냉장고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췄고 V형 8기통 엔진으로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을 자랑한다.
■혼다코리아, 이달 한달 차량구입 고객들 세금 지원
혼다코리아는 12월 한 달간 혼다 차량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사은 행사를 펼친다고 1일 밝혔다. ‘어코드’와 ‘레전드’ 구매 고객에게는 등록세와 취득세를 지원하고 ‘CR-V’와 ‘시빅’ 구매 고객에게는 취득세를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혼다코리아 홈페이지와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