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코리아는 제주 전시장을 확장해 새로 문을 열었다고 29일 밝혔다. 제주 전시장은 1992년 국내 수입차 업계에서 최초로 제주에 문을 연 뒤 15년간 제주 지역 유일의 수입차 전시장으로 고객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재규어랜드로버 딜러망 정비 나서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최근 광주 지역 딜러를 신규 영입한 데 이어 딜러망 정비에 나섰다고 29일 밝혔다. 이 회사는 판매 경쟁력 강화를 위해 기존 로열오토모빌이 운영하던 서울 서초동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천일오토모빌에 이전한다.
기아자동차는 23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국내영업본부에서 독도사랑 기금 1억 원을 ‘환동해 미래포럼’과 ‘아시아 평화와 역사 교육연대’에 절반씩 나눠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기금은 11, 12월 두 달간 국내에서 판매된 기아차 1대에 2000원씩 적립해 조성됐으며 앞으로 독도 및 동해에 대한 연구, 일본 역사 교과서 왜곡 관련 캠페인에 지원될 예정이다.
■미쓰비시 SBS 드라마에 3개 모델 협찬
미쓰비시자동차의 한국 판매법인 MMSK는 고객과의 스킨십 강화를 위해 SBS 일일드라마 ‘아내의 유혹’에 랜서에볼루션, 아웃랜더, 이클립스 등 3개 모델을 협찬한다고 29일 밝혔다. 협찬되는 오렌지 색상의 이클립스, 블루 색상의 랜서에볼루션은 극 중 강한 캐릭터의 성격을 대변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