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는 10일까지 자사 홈페이지(www.lottemart.com) 내 ‘입점상담’ 코너를 통해 매장에 입점할 의류 및 잡화 업체를 공개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롯데마트 측은 품평회를 거쳐 20여 개 브랜드를 최종 선발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기은캐피탈 中企전담 점포 안산에 개점
기은캐피탈(대표이사 현병택)은 캐피탈업계 최초로 중소기업 금융지원 전담 점포인 경기 안산지점을 개점했다고 2일 밝혔다. 기은캐피탈은 또 역시 중소기업 전담 영업점인 인천지점을 이달 추가 개점해 중소기업 금융지원을 크게 늘린다는 방침이다. 기은캐피탈 측은 “지난해 매출과 순익이 줄어 신용등급이 떨어질 것으로 예상되는 중소기업도 지원 대상기업으로 선정해 올해 상반기 1000억 원을 공급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웅진코웨이 녹색경영 환경위원회 발대식
웅진코웨이는 2일 자체 연구개발(R&D)센터에서 저탄소 녹색경영을 실천하기 위한 ‘웅진 ECO WAY 한마음(환경위원회) 발대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를 계기로 웅진코웨이는 생산 공장이나 연구소, 경영기획부 등 사업 부문별로 환경위원 12명을 선정해 온실가스 감축 시스템 구축 및 친환경 소재 개발 등 다양한 세부실행 과제를 수행한다는 계획이다. 홍준기 웅진코웨이 사장은 “녹색기술 및 저탄소 친환경 제품 개발에 역량을 집중해 현재의 친환경 기업이미지를 더욱 굳건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구독
구독
구독